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송샤브샤브 곤지암점 , 버섯 샤브샤브 전문점(화담숲 근처 식당)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9. 9. 16. 09:00

본문

반응형

화담숲에서 충분히 단풍구경을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저녁 먹을 곳을 찾아봤어요.

 

2019/09/15 - [_주말에 가기 좋은 곳] - 화담숲 예약 방법, 화담숲에서 단풍구경하기

 

화담숲 예약 방법, 화담숲에서 단풍구경하기

올해는 단풍구경을 하러 화담숲에 다녀왔습니다. 화담 숲은 LG그룹이 운영하는 리조트에 있는 숲인데요, 여러 다양한 단풍나무로 가득한 숲이라 가을에 그 경치가 장관인 곳입니다. 화담숲은 가을 단풍구경으로..

hi-gongdori.tistory.com

 

너무 바람이 많이 불고, 늦가을에 간터라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버섯 샤브샤브 전문점이 있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해물 버섯 샤브샤브라니, 신기한 곳입니다.

일단 추위를 날려버리면서, 원기를 돋구는데 도움이 될만한 연포탕에 쭈꾸미 하나 추가하고, 그리고 동충하초도 추가해보았습니다. ㅎㅎ

4번 연포탕+쭈꾸미+동충하초 를 선택했어요.

밑반찬은 기본찬에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이 함께나와서 좋았습니다 ㅎㅎ

물론 꽃게는 아니고 돌게였어요!

진자 동충하초 머리같네 ㅋㅋ

동충하초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식탁에서 보는건 처음인 것 같아요.

동충하초하면 여전히 NRG의 천명훈이 생각나네요 ㅎㅎ

버섯샤브샤브 라서 그런지, 일반적으로 흔히 쓰는 버섯 이외에도 다양한 버섯들이 들어가네요 ㅎㅎ

여기 버섯을 우린 국물만 마셔도 충분히 힘이 날 것 같네요 ㅎㅎ

오늘 나의 일부가 될 쭈꾸미.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아까 준비된 동충하초를 잘라서 올려줍니다.

지글지글 끓여줍니다.

주로 소고기 샤브샤브만 먹어보았지, 버섯샤브샤브는 처음인데, 다양한 버섯을 쓰니 식당도 풍부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기분탓이겠지만, 동충하초도 먹으니 오랜시간 추운 곳에서 단풍구경을 하고 난 뒤 떨어진 체력을 채워주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ㅎㅎ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화담 숲 근처, 따뜻한 국물과 함께 몸을 든든히 채울 수 있는 해물 버섯 샤브샤브 전문점, '해송 샤브샤브'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