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는, 합정맛집 '또보겠지 호호피크닉점'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9. 9. 13. 09:00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부지런히 합정으로 향했습니다.

 

떡볶이를 먹으먹으려 할 때면 매번 '또보겠지'로 갑니다. 즉석떡볶이집 중에 가장 맛있는 곳 같아요ㅎㅎ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부지런히 갔어도, 웨이팅 리스트가 가득차있었네요.

원래 찾아간 곳은 호호 시스터점인데, 근처에 피크닉점이 생겼다고 그쪽으로 가면 기다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셔서, 후다닥 갔습니다 ㅋㅋ 

(벌써 신촌 합정에 10곳이 넘는데, 도대체 몇 개나 생기는 거죠? 여전히 장사 엄청 잘되나 봅니다 ㅎㅎ)

근데 거기에도 이미 웨이팅이 있어서,, 낭패 ㅠㅠ

하지만 원래 가려던 호호 시스터점보다는 최근에 지은 곳이고, 실내도 훨씬 더 넓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당신의 또떡을 완성하세요~

또떡은 또떡+버갈+날치알 볶음밥 이 최고의 조합이죠 ㅎㅎ

20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

확실히 호호 시스터점 보다는 넓습니다 ㅎㅎ 심지어 4인석으로 안내해주셨네요 :)

깻잎이 잔뜩 올라간 우리의 떡볶이.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들어간 채소들을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대파도 좋지만 깻잎은 향도 나고 식감도 좋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함께 나온 버터 갈릭 감자튀김 ㅎㅎ

나중에 이 떡볶이를 버터 갈릭에 살짝 찍어도 참 맛있더군요 ㅎㅎ

떡볶이가 잘 익고 있습니다 

참, 사진에는 없지만 환타 파인애플 맛을 주문했는데,,, 떡볶이와 최고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ㅋㅋ

떡볶이가 맛이 강하니, 그냥 단맛의 음료보다는 이렇게 낯선 향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니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콜라 사이다 말고 환타  그것도 파인애플 맛으로 ㅎㅎ

 

오늘은 정말 배가 고팠는지, 떡볶이에 감튀에 볶음밥까지 다 들어가네요ㅎㅎ

 

또보겠지 떡볶이는 염도를 낮추기 위해 고추장으로만 양념은 만드는데, 그래서 떡볶이의 맛도 더 깊기도 하지만, 이렇게 볶음밥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점심 한 끼 해결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는, '또보겠지 호호 피크닉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