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담숲 예약 방법, 화담숲에서 단풍구경하기

_주말에 가기 좋은 곳

by 하이공도리 2019. 9. 15. 09:00

본문

반응형

작년 10월 말경에 단풍구경을 하러 화담숲에 다녀왔습니다.

(무려 1년이나 지나서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화담 숲은 LG그룹이 운영하는 리조트에 있는 숲인데요, 여러 다양한 단풍나무로 가득한 숲이라 가을에 그 경치가 장관인 곳입니다.

화담숲은 가을 단풍구경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예약을 통해 입장 가능한 인원을 제한하고 있어요.

주말에는 특히 인기가 많아서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을 하지않으면 들어갈 수가 없으니, 꼭 예약해야 됩니다.

 

정말 멋지다!!

 

화담숲 모바일 예매시스템

일반예매 안내 이용절차 1)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완료 2) 현장 방문 후 무인발권기에서 예매번호 입력하여 입장권 발권 무인발권기 위치 화담숲 매표소 좌측 무인발권기 창구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예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매 시 인당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으며, 당일부터 2주 후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가을, 겨울 사전예약 기간 제외) 예매 및 취소는 방문일 기준 운영 종료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공지사항 참고)

www.hwadamsup.com

 

화담숲은 그리 높은 산은 아니지만, 바람이 꽤나 많이 부는 곳이라 따뜻하게 입고 가는 게 좋아요 ㅎㅎ

주차장 앞에 화담숲 입구로 들어가는 셔틀이 있습니다. 셔틀을 타면 3분 정도면 가지만 배차간격이 길고 줄도 길어서, 걸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걸어가는데 10~15이면 갑니다.

입구에서 예약한 e티켓으로 티켓팅을 하고 들어갑니다. 매 시간마다 입장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10~20분 정도 뒤의 예약 티켓도 들여보네 줍니다.

천천히 한 바퀴 둘러보는데 1시간 반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역시 형형색색 단풍나무로 가득하니 풍경이 너무 멋집니다.

4시쯤 입장했는데, 다행히 아직 밝은 하늘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케이블카를 타면 중턱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데요, 굳이 탑승하지는 않았어요.

걸어 올라가면서 구경하는 게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가을 단풍 구경은 처음인데, 이렇게나 멋진 시기를 그냥 보냈다니 슬픕니다.

10월말이지만, 다행히 아직도 단풍이 한 아름 있어서 기뻤습니다.

앞으로는 가을마다 열심히 단풍구경 다녀야겠어요.

 

'화담숲 예약 방법 및 화담숲에서 단풍 구경하기' 포스팅 끝!

 

2019/09/16 - [_전국먹거리] - 해송샤브샤브 곤지암점 , 버섯 샤브샤브 전문점(화담숲 근처 식당)

 

해송샤브샤브 곤지암점 , 버섯 샤브샤브 전문점(화담숲 근처 식당)

화담숲에서 충분히 단풍구경을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저녁 먹을 곳을 찾아봤어요. 2019/09/15 - [_주말에 가기 좋은 곳] - 화담숲 예약 방법, 화담숲에서 단풍구경하기 화담숲 예약 방법, 화담숲에서 단풍구경하기..

hi-gongdori.tistory.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