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문용 골프화 추천! "풋조이 아크 ARC XT " 남성골프화

_제품 리뷰&개봉기

by 하이공도리 2019. 8. 24. 09:00

본문

반응형

골프 연습을 시작한지도 두달정도 되네요ㅎㅎ

이제 슬슬 피니시까지 배우는 단계인데, 발이 자꾸 돌아가서 골프화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골프화는 너무나도 생소한 분야인데다가 브랜드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처음에 뭘 살지 몰랐는데, 같이하는 동기 형이 알아보고 산 풋조이로 구매했습니다.

지마켓에서 신발주머니 포함으로, 10만원대 특가에 샀는데, 정말 잘 산거 같네요ㅎㅎ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풋조이는 정말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골프화 시장에서 절반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화이트블랙모델입니다 .

처음에 화이트그레이를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화이트블랙'으로 대체출고 된다해서 굉장히 속상했는데,

다행히 실물을 보니 예쁩니다.

 

밑창에 6개의 스파이크가 박혀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ARC XT제품입니다.

이게 가장 저렴하지만, 바닥에 스파이크도 있어서, 실내골프장이나 필드에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뒤에 있는 동그란게 보아, 나의 어릴적 보아

또한 뒤에는 이렇게 보아(BOA)라고 하는 신발끈을 편하게 조일수 있는 장치도 있어서 기능적으로는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보아 기능은 이번에 처음 써 봤는데, 정말 신고 벗을 때 편하더군요.

좀 더 고가의 모델은 듀얼보아라고 해서 발 볼에도 있는 것 도 있답니다.

제가 입문용이라고 소개했지만, 실제로 신어보니 인도어(닭장)이나 필드에  나가서 신어도 손색이 없어보입니다.ㅎㅎ

신발주머니까지 챙겨주는 혜자 구성.

나이키라서 띠용? 했지만 써보니 편합니다.

이걸신으면 비거리가 좀 늘긴할까요..?

어서 아이언 졸업하고 드라이버 가야되는데,,

오른쪽 슬라이스는 언제쯤 고쳐질라나,,,

처음으로 골프화를 신고 샷을 쳐봤는데,

정말 골프화덕인지는 모르겠지만 놀랍게도 확실히 비거리가 늘었습니다 ㅋㅋ

정말 평균 10~20정도는 늘었네요??

일일 사용 후기!

확실히 착화감은 정말 좋습니다.

풋조이 신발은 평소 신는 신발보다 10mm 작게 사야 딱 맞습니다.

보아로 신발끈을 꽉조여주니 발이 돌아가지도 않고 잘 잡아주는게 정말 좋습니다.

 

"풋조이 골프화 ARC XT" 포스팅 끝!

근데 필드는 언제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