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카페] 당충전하기 좋은 디저트 카페, 송파 '타르타르'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7. 9. 1.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송파에 있는 타르타르입니다.




송파역, 올림픽공원 근처에 있어요.



타르타르 송파점은 보통 제가 가봤던 다른 지점보다 규모가 좀 큰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외부 테라스는 기본으로 있고,



타르트를 고르고 주문하는 곳은 홀하고 분리되있어서, 손님들이 들락날락해도 크게 소란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실내 의자도 편하고 자리도 굉장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타르타르가 비록 프랜차이즈지만, 그래도 왠만한 개인 타르트 가게보다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 같아요.



가지수도 굉장히 많고, 또 체인점이라서 물량도 많고 무엇보다도 기다리거나 품절될 걱정은 크게 없다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의외로 에그타르트가 인기가 많은듯하네요 ㅎㅎ

저는 에그타르트는 별로,,, 과일타르트가 아주 좋습니다 ㅎㅎ




진짜 디저트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걸 고르자면 과일타르트 인 것 같습니다 ㅎㅎ

특히 저는 자몽타르트를 가장 선호한답니다.





타르트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느긋하게 오후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조합입니다.



먹음직 스럽습니다 : ) 



타르타르 송파점에서 당충전 완료!


" 타르타르 송파점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