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호텔뷔페,신사맛집]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2. 13.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잠원동, 신사역 쪽에 있는 호텔 뷔페입니다.




신사역 5번출구로 가시면 있어요.



연말이라 그런지 이렇게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꾸며놓았어요.




내부에도 이렇게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



호텔뷔페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이렇게 와인과 생맥주 무제한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한리필 와인은 선호하지 않는편인데, 생맥주는 정말 좋네요.


생맥주 맛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본격적으로 음식 투어를 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보인건 튀김류였어요.

단호박 튀김, 새우튀김부터 참 메기튀김까지 있었어요.


메기튀김은 처음 먹었는데, 정말 살이 부드러웠습니다.



볶음요리류도 있네요.



이건 불도장과 조개앙쿠르트 스프라는 건데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불도장은 죽순, 중국의 대표적 보양식 중 하나에요.

죽순, 전복, 대추, 은행등이 들어있어요. 



앙쿠르트 수프는저렇게 위에 얇은 빵이 덮여있는 수프에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더가든키친에는 다양한 고기메뉴가 있었어요.

양갈비, 소 토시살, 소고기 안심, LA갈비 등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 LA갈비가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샤브샤브도 있어요.

직접 재료를 집어다가 작은 그릇에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건 파스타에요.

세 종류의 파스타가 준비되어있는데,

주문을 하면 바로 조리해서 주신답니다.

저는 로제파스타 한 접시를..



이렇게 초밥과 회 코너도 있어요.

나름 나쁘지 않았던 참치회를 먹을 수 있었어요.

뷔페에서의 스이인 만큼 좋은 품질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초밥은 그래도 참치초밥이 괜찮았습니다.



이 밖에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미니불도장

LA갈비

아스파라거스구이

장어구이

육사시미

꽃게튀김

입니다.



"로제파스타"


앙쿠르트스프

토시살

안심스테이크



연어회

숭어회

참치회

입니다.


개인적으로 숭어회는 그닥이었네요...

비린내가 많이 풍겼어요 ㅠㅠ



호텔뷔페인만큼 다양한 요리와

보통 샐러드바에서 접하기 힘든 요리까지 맛볼 수 있었던 기회였어요.

연말 회식장소, 송별회 장소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은데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더리버사이드호텔

" 더가든키친"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