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맛집] 반구정나루터집 [장어맛집]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2. 10.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파주에 있는 장어구이 전문점입니다.




문산, 임진각 근처로 가시면 있어요.


사실상 북한 근처....


도심 외곽이라서 그런지

정말 공기도 맑고 상쾌하네요!



이 먼 곳까지 달려왔지만 역시나 사람이 엄청나게 많은가봐요.

주차장에 차가 즐비합니다.



음식점인데 내부 및 주변 안내도까지 있어요.

엄청난 스케일이네요.

입구에 다가가면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답니다.




반구정 나루터집의 장어는 이렇게 치어를 잡아 암반수로 키우고 있다고 해요.


양식장 클라스...!



내부는 대형 건물 1층 같아요.

정말 많은 자리가 있어요.


사람이 정말 많았지만 다행히도 웨이팅은 없었어요!





참! 자리는 이렇게 좌식형이에요!
테이블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자리에 앉으면 실은 저 테이블은 처음에 없고
주문을 받은 뒤 테이블 채로 가져 와 주신답니다.



메뉴판 이에요.

장어구이외에도 메기매운탕이 있네요.

제겐 메기는 쉽지않으니 장어구이를 주문합니다.


"

장어구이 간장

장어구이 소금

"


이렇게 각각 한 마리씩 주문했어요.



이렇게 장어 구이 한 마리 씩 나왔어요!



사진으로는 얼마되지 않아 보여도

실은 정말 많은 양이에요!






정말 살이 부드럽고 두툼합니다!



비린 맛도 전혀 없고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 장어가 더 맛있네요.




나가는 길에 메기가 있는 수족관이 있어 찍어봤어요.


바글바글



맑은 공기와 함께 보양하고 싶으시다면


파주 반구정으로 오세요!


" 반구정나루터집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