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여행]뮤지엄산 #6 조각정원&갈대밭 [원주여행,오크밸리]

_국내여행

by 하이공도리 2016. 11. 26. 10:00

본문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계속 뮤지엄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 뮤지엄산 - 조각정원 & 갈대밭 "

 


 


갤러리와 박물관/미술관 관람을 마치고 다시 밖으로 나갔어요.


이제 뮤지엄산 둘러보기도 어느새 마지막이에요.


서울에서 주말 기준 대략 '2시간' 정도 소요되기에


정말 아침 일찍 나왔었어요.


11시전에 출발해서 1시전에 도착했었어요.



도착했을 때는 이렇게 화창했는데


어느새 노을이 지네요.



보름에 가서 그런지 보름달이 떴어요.


심지어 슈퍼문 시기라서 정말 달이 크게 보였답니다.




다시 아치형 입구를 지나 거슬러 올라 입구쪽으로 나갑니다.



낮에 봤을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죠?


 



수면이 산 뒤 지는 석양 때문에 더욱 아름답게 빛나네요.



플라워 가든으로 향하고 있어요.


비록 늦 가을이라서 꽃들은 다 졌지만

분위기 있는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어요. :)




이렇게 커플 배경사진으로 딱 좋은 장소같네요.

뜻밖에 사진기사가 되어버렸습니다.

인화해서 드리고 싶네요. :D



어느새 파랗게 하늘에 어둠이 깔리기 시작합니다.



아까 처음에 봤던 작품이에요. 왼쪽에는 벌써 달이 떴어요.

아무래도 슈퍼문이라 해가지기 전 부터 보이는 것 같아요.


사진상으로는 정말 작아보여도 실제로는 엄청 크게 보였어요.



드디어 조각정원에 도착했습니다.


넓은 잔디밭과 그 뒤로 갈대밭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습니다.




가을하면 역시 갈대밭이죠!

부드러운 바람이 불 때마다 살랑살랑 일렁입니다.


" 주변 나무나 삼각대를 이용해서 꼭 멋진 사진들 찍어오세요. " :D




이걸로 무려 6개의 뮤지엄산 포스팅을 끝마치려고 해요.


처음의 플라워 가든 부터 워터가든, 스톤가든 그리고 제임스 터렐관, 갤러리 까지

뮤지엄산은 정말 볼거리가 많은 곳인 것 같아요.


" 날씨 좋은날 주말에 꼭 시간 내서 오시면 후회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대신 아침 일찍 출발하세요! ^0^


" 뮤지엄산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