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카페] 석촌호수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 디토르네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7. 6. 26. 10:00

본문

반응형

디토르네 공식 인스타 사진을 일부 사용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송파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석촌호수 바로 앞에 있답니다.




아주 가끔씩 잠실 송파쪽으로 나들이를 가는데, 이쪽에도 정말 세련되고 예쁜카페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오늘 방문한 곳은 유아 전동자동차를 전시 및 판매하기도 하는 송파의 카페에요.



도심 대로변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다니 정말 좋습니다.



실내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듭니다.

이런 모던한 디자인데 가죽 재질의 의자와 적절한 화초의 배치....

저는 이런 카페가 참 좋아요.



가만히 잡지읽고 독서도하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때 참 좋은 카페 같습니다.

집중이 잘 될것만 같은 느낌?!





디트로네 카페는 이렇게 원두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제가 갔을때는 두 종류 였는데, 최근에 원두의 종류를 늘렸다고 해요.

오늘은 산미를 느낄 수 있는 Dukes 원두를 선택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탱이레몬 차 한잔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2층도 있어서 생각외로 자리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역시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다행히 층이 분리되어 있고, 비교적 온화하고 차분한 실내 인테리어로 시끄럽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햇살이 정말 좋아서 창가에 앉아 가만히 시간을 보내기 정말 좋은 카페였습니다.



디트로네 카페에는 이렇게 유아 전동자동차를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어요.

잠깐 사장님께 설명을 들었었는데, 뒤에 보호자가 서있을 수 있는 발판도 있고 전동차를 조종할 수 있는 리모컨도 있다고 하네요... 뭐 설명하는 내내 아아 그렇구나 했지만 큰 관심은 없었습니다. ^^;;;;;


뭐 언젠가 저도 이런거에 관심을 가지고 사게 될 날이 오겠죠?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원두의 산미가 정말 일품입니다. 

테이크아웃잔은 별로 좋아라 하지 않는데 귀여운 컵홀더가 끼워져 있으니 한결 낫네요.



모처럼 따쓰한 햇살을 느끼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카페였습니다.





" 석촌호수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 디토르네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