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카페] 해크니 HACKNEY [찻집,이태원카페,바나나케이크]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6. 12. 11.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이태원 해방촌에 있는 디저트카페 입니다.




이태원 해방촌으로 가시면 있어요.

참 해크니는 한남동 한강진역 근처에도 있어요. 2호점으로요!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장소는 1호점 이랍니다. :)



근처 보니스 피자집에서 피맥하고 카페를 찾던 중 들린 곳이에요.



이렇게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오늘 너무 추워서 당장 들어갔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블랙&화이트로 칠해져 있네요.


블랙앤화이트..오랜만에 쓰는 단어같네요.



좁은 장소지만 안쪽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어요.


나름 앉을 자리가 많은게 놀랍습니다.



이건 물 주전자에요.

그냥 특이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는

"

바나나케이크

다즐링

아이스라떼

"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해크니에는 정말 다양한 차를 판매하고 있어요.

 



찻 잎의 향을 직접 맡을 수 있는 샘플이 카운터에 있어서

차를 고를 때 도움이 된답니다.


클래식부터 디카페인 티 까지 다양합니다.



트래이가 부족하다고 하셔서 가져달라고 하시네요...



차는 이렇게 찻 잎을 우린 미니 주전자와 찻잔을 함께 제공해요.



역시 이렇게 추운 저녁에는 커피보다는 따뜻한 차가 제격인 것 같아요.



바나나케이크 역시 일품입니다.


정말 생 바나나가 들어있어요.


신기한 맛이에요.



이렇게 주말이 떠나가는 군요...

하염없이 천장만 봅니다 ^.^



다양한 케이크와 고급 차를 맛 볼 수 있었던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 해크니 The HACKNEY"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