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맛집] 재래식 순두부가 맛있는 순두부전문점 - 기와집순두부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7. 3. 2.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남양주에 있는 순두부 전문점입니다.




남양주 조안동에 있어요.



우리나라 전통 음식 순두부 맛집 답게 정감있는 입구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싸인이 있네요.

국회의원도 있고 방송인도 있는 것 같네요.

하나 같이 모르는 사람인데 저도 하나 남기고 올 걸 그랬어요.



각종 두부요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보통 저런 요리들은 일반 호프집에서 많이 접했는데 이곳에서는 정통으로 만들겠죠?

옆에 보니 다양한 전통주류도 판매하네요.

오디뽕와인과 강쇠주가 눈에 띄네요.

 


저는

"

콩탕

재래식생두부

녹두전

"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금방 준비되서 나왔어요.

간단한 기본 반찬과 콩탕, 녹두전 그리고 재래식 순두부가 나옵니다.



콩탕은 우리가 흔히 아는 비지찌개라고 해요.

약간의 고추가루가 들어가 칼칼한 맛이 좋았어요.



녹두전입니다. 평범한 녹두전이었어요.



이건 재래식 순두부입니다.

보통 밍밍한 맛이라 평소 좋아라 하지 않는 메뉴 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정통 순두부 전문점에서 먹으니 정말 고소하네요.


늦은 저녁 따뜻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참!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오징어 젓갈이 정말 맛있습니다.

순두부와 함꼐먹으니 가히 밥도둑....




" 기와집순두부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