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3일차] 홍마오청과 진리대학

본문

다음으로는 '말할 수 없는 비밀' 영화 촬영지 홍마오청과 진리대학 으로 가겠습니다.  

 

 

 

 

단수이역 건너편에서 홍26번 버스를 타고 5~10분정도 가면됩니다! 역시나 어디서 내릴지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관두고 가만히 긴장하고 있다가 한국인들이 우르르 내리면 그곳이 홍마오청입니다 :) 저도 따라서 잽싸게 내립니다. 


[[대만 여행 꿀tip쓰!]]

어딘가 근처에 도달했는데 어느 쪽으로 나가야하는지 모를 때는 한국인을 따라가고 나가서 방향이 어딘지 모를때는 한국 사람들 따라가고 어디서 줄 서야하는지 모를때는 역시 한국인이 많은 곳으로 일단 가면 됩니다. 이상, 대만 여행 꿀tip쓰!

 

 

 

홍마오청 정류장에 도착 역시나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요. 자세히 보면 교복 같죠?!! 버스에서부터 함께 헀었는데 대학생들이 친구들끼리 교복을 챙겨서 대만으로 여행온 것 같더라고요. 뭔가 유쾌하고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 저도 친구들과 저렇게 하고 싶네요. 

 

홍마오청

 

 

 

홍마오청으로 가는 계단. 질리는 진리대학으로 갑니다..한참을 올라가면 먼저, 홍마오청 도착해요.

 

 도착하자마자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흐린날씨이지만 사진이 잘나오네요.  ((오늘도 한국인 관광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다음은 진리대학(옥스포드 대학)입니다. 참 한자로 되있어서 읽기가 어려웠는데, 친절히 영어로도 적혀있네요. 홍마오청에서 조금더 위로 올라가면 되요! 질리게 걸어갑니다 . 저멀리 보입니다 정말 아기자기한 대학이죠?

 

 

  

 

저희 학교에도 이런 작은 폭포가 있으면 좋겠네요.

 

 

근처에 큰 성당으로 보이는 건물이 있네요.!

 

 

 

진리대학 맞은편에 경영관이 있어요. 야자수도 있고 정말 좋아요. 마치 외국속에 또 다른 외국이 있는 느낌이 들어요.  

 

홍마오청과 진리대학

 

포스팅 끝!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