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신동 카페거리 예쁜 디저트 브런치카페, '멜트어웨이'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8. 9. 09:00

본문

반응형

신동 카페거리의 예쁜 브런치 카페 멜트어웨이를 다녀왔습니다.

 

 

커피를 마실까하다가 티 메뉴에 처음보는게 있어서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커피처럼 블렌딩된 티라니 궁금합니다ㅎㅎ 

 

늦은 오후에 찾아가서 브런치말고 베이커리로 디저트를 선택했어요.

디저트 하나하나가 참 예쁘게 생겼네요ㅎㅎ

고심하다가 티라미수를 선택했어요.

 

전반적으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다.

신동 카페거리는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카페마다 자리가 없는데, 다행히 한자리 차지했습니다.

실내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ㅜㅜ

 

티팟과 잔, 접시까지 깔끔하니 좋다.

주문한 따뜻한 라떼와 마리아쥬토레르 티 입니다.

마르코폴로,웨딩임페리얼,카사블랑카  그리고 에로스 총 네개가 블랜딩된 차입니다.

마르코폴로만 알아서 각각의 맛이 모두 느껴지는지는 몰랐지만, 비오는 날에 마시기 딱 좋았어요ㅎㅎ

 

에스프레소가 꽂혀서 나온 신기한 티라미수에요.

안에는 슈크림으로 가득한데요,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지는 맛이 좋았습니다.

 

평소에 쉽게 보기 어려운 특이한 디저트에 메뉴까지, 신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

 

"멜트어웨이"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