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염쟁이들 필수템 코세척기, 노즈스위퍼 개봉기 및 사용기

_제품 리뷰&개봉기

by 하이공도리 2020. 6. 7. 12: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미세먼지가 갑자기 심해지고, 에어컨을 많이 틀다보니 코도 잘 막히고 재채기가 쉴세없이 나와서 코세척기를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상민씨가 광고하는 '노스스위퍼 Nose Sweeper' 라는 제품입니다.

본 제품을 구매한 특별한 이유는 없고요, 패키지나 구성이 깔끔하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광고를 해서 그런지 사용자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후기를 봤는데, 특별히 문제가 있는 것 같지않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노즈스위퍼 코세척기와 분말가루 세트를 구매하였고, 쿠팡에서 로켓배송 198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41049337&pageKey=1555556332&itemId=2660606354&vendorItemId=70651253055

 

노즈스위퍼 코세정기 + 세정분말 80p

COUPANG

www.coupang.com

 

기본으로 본품에 10개 분말이 들어있고, 추가로 70개의 분말을 받아서 총 80개 구성이네요. (저는 추가로 80개인줄,,,)

분말이 개당 1000원 꼴인걸 감안하면 본품은 12000원에  산것 같네요.

 

 

 

이렇게 간단한 사용법이 제품 상자에 표기되어있습니다.

이상민씨가 이 한 컷을 찍기위해 얼마나 많이 코세척을 했을까요...ㅋㅋㅋㅋ

아무튼 시원한 표정이 잘 느껴집니다 ㅎㅎ

 

본품 상자를 열면 이렇게 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는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파우치 안에는 본체(물통), 거치대, 노즐 세척솔, 샘플 가루 10pcs 가 있습니다.

 

본체 거치대와 세척솔입니다.

 

거치대에는 이렇게 뚜껑과 물통을 분리해서 거치합니다.

이런 거치대 구성이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물을 담는 제품들은 물기를 잘 제거하지 않으면 안에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데, 이런 거치대가 있으니 좋네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용기에 표기된 점선까지 물을 넣고, 제공된 가루를 넣습니다.

이때 물은 정제수를 사용하는게 좋지만, 생수나 끓인물도 괜찮다고 하네요. 수돗물은 녹물이나 세균등 기타 이물질들이 많을 수 있어 좋지 않습니다.

 

동봉된 가루는 염화나트륨, 정세 소금입니다. 

코세척을 하기위해서는 적당한 농도를 맞춘 물을 사용해야되는데요, 0.9%의 농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너무 과하거나 적으면 삼투압, 역삼투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쉽게 딱 필요한 농도를 맞춰줄 수 있는 키트를 사용하는게 편합니다.

 

 

수용액의 온도는 너무 차갑거나 뜨거운건 좋지않습니다.

30~40 도씨가 적당하며, 냉장보관한 물은 30초~40초 정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딱 좋습니다.

 

이건 사용설명서인데요, 주의사항은 한번씩 꼭 읽어보는게 좋습니다.

 

 


사용후기

 

직접 사용한 사진이나 영상을 올려보려고 했지만, 너무 추해서 못했습니다 ㅎㅎ

대신 자세한 사용기로 대체할게요.

 

일단 처음하는 것 치고 막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한쪽 콧구멍에 용기 를 갖다대고, 눌러주면 알아서 반대쪽 콧구멍으로 물이 나옵니다.

이때 입을 벌려서 아~~~ 소리를 내주라는데, 그냥 입만 벌려줘도 되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한쪽이 약간 막혀서 잘안나오고, 용기를 눌렀다 놓으면, 용기 압력으로 다시 빨려들어가서 불편했는데요,

한통 다써보니 금방 요령이 생기더군요.

 

사용하고나면, 딱 처음에는 잘모르겠어요. 

코가 안에 많이 생겨서 코도 풀고 효과가 있는건가 싶은데,

한 5분정도만 지나면 엄청난 세상이 열립니다 ㅋㅋㅋ  (너무 과장인가 ㅎㅎ)

 

양쪽 콧구멍이 균일하게 뻥뚫려서 숨쉬기도 굉장히 편하고, 간질간질하던것도 사라집니다.

 

지금 이 포스팅도 코세척을 하고 30분정도 지난시점에 쓰고 있는데요, 코상태가 정말 좋을 때의 느낌입니다.

비염쟁이들은 꼭 구매해서 아침 저녁으로 1일 2코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41049337&pageKey=1555556332&itemId=2660606354&vendorItemId=70651253055

 

노즈스위퍼 코세정기 + 세정분말 80p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