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볍게 커피마시며 시간보내기 좋은 곳, 금천카페 소하커피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8. 16. 22:47

본문

반응형

광명의 소하동에 있는 카페 '소하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소하동에 있는 카페중에서는 그나마 괜찮은 카페 중 하나 같아요.

1층의 모습인데요,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2층에 더 좋은 자리가 많습니다.

꽤나 다양한 스콘이 있네요. 사실 스콘은 별로 안 좋아해서 관심이 없었지만, 저 옆에 샌드위치에 눈이 더 가네요.

배가 고팠다면, 분명 하나 집었을 것 같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름 멋지게 되어있는데,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1층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의 자리가 많습니다.

이렇게 원형 테이블로 된 자리말고도, 안쪽에는 약간 좌식 소파 같은 자리도 있어요.

이미 자리가 가득차서 사진으로 찍지는 않았지만 그쪽 자리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맙소사 초점이 나갔네,ㅡ,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라떼입니다. 커피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다지 특색 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소하커피는 넓고 자리도 많아서 여러 명이 와도 걱정이 없는 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요새 카페는 작은 카페가 많아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자나요.

 

금천구 소하동의 깔끔한 카페,

"소파커피"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