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맛집] 줄서서 먹는 짜장떡볶이, 개성있고 맛있는 호프집 '바바라스키친'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7. 7. 17.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한남동에 있는 맛집입니다.




한남동 안쪽 골목으로 가시면 있어요.




오늘은 '바바라스키친' 이라는 한남동의 특색있는 가게를 찾아갔습니다.

바바라스 키친은 짜장 떡볶이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그렇다고 김밥이나 오뎅을 주로 파는 분식집은 아니고요..


음 어떤 음식점인지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은은한 분위기의 실내 모습입니다.



는 뻥이고, 그냥 담담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요.

특별히 예쁘거나 세련되지는 않았어도, 개성있고 꼭 독립영화에 나오는 가게들 같아요.

그냥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 ㅎㅎ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도 특이합니다. 

자세히 보니 다양한 음식들이 안주들이었네요. 

블로깅 사절이라고 나와있는걸 지금 처음봤어요. 

이미 사진도 다 정리해서 업로드도 했기때문에 더이상 뒤로 갈 수 없습니다. :D


저는 이곳에서 정말 유명한 '짜장떡볶이'와 '올리브바지락찜'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올리브바지락찜과 스파게티면 추가 입니다.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있는게, 얼핏보면 칼국수 같기도 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바지락입니다.

맛은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는데, 그냥 몹시 독특하고 엄청 맛있습니다.

조금 짭잘한 맛이 굉장히 거부감없이 중독성이 있습니다.



다음을 이곳의 명물, 짜장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대게 짜장떡볶이는 선호하지 않는 경우가 많자나요.

아마 이도저도 아닌 맛 때문인 것 같은데, 역시 바지람찜의 감동을 그대로 이어가는 맛입니다.




말랑말랑 쫀득쫀득 먹음직스럽네요.

술집인 만큼 모든 음식이 안주지만, 굳이 술과 함께 하지 않더라도 멋진 음식들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시원한 맥주와 함께 곁들여 보고 싶네요 :)



" 줄서서 먹는 짜장떡볶이, 개성있고 맛있는 호프집 '바바라스키친'"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