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맛집] 백그라운드, 아주아주 느낌있는 불고기백반집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7. 2. 23.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한남동에 있는 불고기백반 전문점입니다.




한강진역 3번 출구로 나가시면 있어요.



오늘은 한남의 불고기 백반 전문점을 가보려고해요.

흔히들 불고기백반하면 터미널근처나 학교 후문의 후미진 곳에서 많이들 먹어봤을 것 같아요.

저는 김밥나라에서 많이 먹어 본 기억이 납니다.



일단 입구부터 지금까지 가보았던 백반집과는 사뭇다른 느낌입니다.

역시 한남은 멋진 곳인 것 같아요.



백그라운드의 오픈시간은

월요일 부터 토요일까지 11:30 부터 22:00 까지라네요.

일요일은 휴무니깐 참고하세요!



하얀 실내 벽과 검정색 테이블과 의자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메뉴는 단일 메뉴에요. 2인 기준의 왕 불백 플레이트 세트입니다.

단 간장과 고추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요.

3인 일 경우 고기추가를 권장하네요.



신선한 계절 야채와 갓 지은밥, 조미료 없는 음식을 지향하는 한남동의 작은 식당이라고 해요.

곧 준비될 음식이 기대가 됩니다.

 


저는

"

불고기 불백세트 간장

"

을 주문했습니다.



2인 세트가 나왔습니다.

간장 불고기볶음과 어묵샐러드 그리고 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간장 불고기볶음이에요.

정말 정갈하게 맛있었습니다.

마치 아주 맛있는 집밥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건 살짝 구운 어묵이 들어간 콘샐러드에요.

어묵과 과일샐러드의 조화....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작은 플레이트에 한가득 담겨 맛있는 저녁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


한남동에서 맛있는 한식이 떠오를 때는..


" 백그라운드 한남동점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