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카페]카페 - 동백 [분위기카페,개인카페,선흘리카페,오픈시간,휴무일]

_제주여행

by 하이공도리 2016. 11. 6. 10:00

본문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주도 카페는 동백 입니다.

  

 

 

 

제주시 조천읍에 있는 카페에요. 네비게이션에 등록이 안되어있는 경우가 있으니 저 위의 주소를 입력해서 직접 찾아가셔야 할 수 도 있습니다 ㅠㅠ  OPEN 시간은 매주 화-토 (10:00 ~ 17:00) 정기 휴일은 일/월 입니다.  오후 5시까지 밖에 안해요! 점심식사하시고 바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참! 동백 카페는 가끔씩 비정기적으로 휴무를 가지셔서 꼭 방문전에 전화한번 하는 센스!!!!

 

 카페동백 ☎ 070-4232-3054

 

  

 

 

카페 내부 모습이랍니다! 저기 밖에 보이는 독채가 카페 운영하시는 부부가 사는 집 같아요. 그리고 그앞에 작은 개집이 있죠? 바로 저기 흰둥이네 집이랍니다 ~.~ 강아지 두마리가 있어요! 직접보면 너무나도 귀엽답니다. ((강아지 이름은 여시에요! 한마리 더 있는데 검둥이이고, 이름은 츄~ 랍니다.)) 사진 속 저 멀리 사모님이 보이시죠? 사장님과 함께 두분이서 운영하십니다.  

 

 

 

드디어 음료가 나왔네요! 아메리카노 한 잔과, 스페인식 커피, 커피 봉봉을 주문했어요! 커피봉봉은 동백카페의 시그니쳐 커피로 꼭 맛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기 아래 보이는게 우유가 아니라 연유입니다. 에스프레소와 연유를 섞은 커피에요! 

참, 가격은 이런 분위기카페, 개인카페 치고 정말 저렴해요! 

  



 

카페의 최고 포토존! 창문 밖에서 찍어도, 쇼파에 앉아서 찍어도 인생사진 얻을 수 있어요! 

 

 

  

이렇게 카페 외부에는 넓은 잔디가 펼쳐져 있어요. 저는 비오는 날에가서 햇살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맑은 날 가면 더더욱 멋질 제주도 분위기카페 동백카페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