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카페]'지금이순간 - cafe&villa' / [애월,오렌지캬라멜,분위기카페,예쁜카페]

_제주여행

by 하이공도리 2016. 11. 2.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애월에 있는 카페입니다.


 


" 지금이순간- cafe&villa"

 


제주도 서쪽 애월쪽으로 가시면 있어요.



 

 

 

 

카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카페와 빌라(펜션,숙소)를 함께 운영하시네요.


1층은 카페, 2~3층은 빌라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숙소에도 묵고 싶네요.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입구사진을 못찍었는데,

대로변 쪽에서 오면 지하 1층으로 내려오시면 되는데 바다 쪽이 전부 미닫이 문으로 개방되어있어요.


마치 바다 쪽에서 보면 1층같은 느낌이에요.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 

 

  

 

저기 가운데 보이는게 '지금이순간' 카페의 마크에요! 말 머리 모양이죠?

이렇게 야외 테라스에도 말머리 모양과 카페 이름 '지금이순간' 이 적힌 간판이 있어요.


저는 말모양이 참 좋더라고요.

 

 

 

자리를 잡고 카페 내부를 찍어봤어요! 

저렇게 노트북을 가지고 작업을 하시는 분도 계시고,

 어떤 중년 부부께서는 조용히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시더라고요. 


서울 도심의 조용한 개인 카페같은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주인장께서는 꽤나 시크러운 노래를 즐기시는지 카페 bgm은 조금 시끄러웠답니다...또륵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보통 개인카페가격입니다. 

저기 보시면 시그니쳐 커피가 있는데, 오렌지캬라멜, 일명 오캬!


무조건 꼭! 드세요! 사과&비트 쥬스도 꼭 드세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테라스에 나가봤어요! 

저멀리 제주도 바다가 보이네요 ~.~ 10월의 마지막이라 그런지 바람이 슬슬 찹니다.

 

 

 드디어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이 아까 말씀드린 오캬!

오렌지 캬라멜인데 정말 최고의 맛입니다! 


중간중간 오렌지 과육이 빨려들어오는데, 커피의 맛과 향과 잘 어울립니다. 


왠지 주말에 집에서 라떼에 오렌지 한 조각 잘라서 넣어 마시고 싶네요. 

(비슷한 맛이 날까요?)  

 



카페 아랫 쪽에 있는 작은 해변으로 내려가봤어요.




 

초록색 이끼가 낀 돌맹이가 여럿 깔려있어요.

제주만의 느낌과 분위기가 한껏 풍겨오는 해변이었어요.



제주의 멋진 바다를 보며 커피한잔 어떤가요? 

 


제주 카페 / 애월 카페


" 지금이순간 -  cafe&villa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