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카페] 봄날 / [애월카페,제주예쁜카페]

_제주여행

by 하이공도리 2016. 11. 29.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애월에 있는 카페입니다.


 

" 카페 봄날 "

 




제주 애월읍 '한담해변'의 해안 근처로 내려가시면 있어요.





'카페 봄날'은 이렇게 입구가 정말 예뻐요.


'" B O M N A L "'


간판이 너무 귀엽네요. :D





카페 왼 편에는 이렇게 제주의 서쪽 바다가 넓디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때 마침 노을이 지는 시간 대라 더욱 멋져요.



" 바위를 의자 삼아 ♪"

" 바다를 배경 삼아 ♬"



봄날카페는 한담해변 제1호 카페라고 해요.

사진 가운데 보이는 레이스로 가려진 곳에서 주문을 받아요.


음료를 주문하면 카페 내부로 입장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웰시코기 녀석들이 반겨준답니다.


세마리가 있는데, 특히나 이 녀석이 제일 반겨주네요.

엉덩이를 힘차게 흔들어 대주네요 :D





카페 내부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낮은 건물이 왜 이렇게 편안하고 예쁘게만 보일까요?


아무래도 서울에는 이런 건물을 보기 어려워서 인 것 같아요.




카페에서 나오는 길에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16년 5월 기준)


신인 아이돌 가수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더라고요.


 


나중에 알게 된 내용인데 그녀들의 정체는 바로


"DIA 다이아"


였습니다.




이렇게 중간 중간 노을진 해변 장면이 모두 이곳에서 촬영한거에요.


실제로 이렇게 뮤직비디오로 보게 되니 새롭네요.


제주 애월카페

" 봄날"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