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오는정김밥 [예약필수,중문맛집,유명인맛집,지드레곤,GD,김밥맛집]

_제주여행

by 하이공도리 2016. 11. 10. 10:00

본문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맛집은 바로 오는정김밥 입니다.


"아니 김밥집이 무슨 맛집이냐? "

"심지어 제주도까지와서 김밥이나 먹어야겠냐? "


네, 이해합니다. 그런데 일단 오전에 전화 예약하지 않으면 다음날 예약 다시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시간 20분안에 오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정도면 "뭐지..? 고작 김밥집 주제에 도도하네?" 라고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제주도에 계절마다 가는데 그때마다 늘 오는정김밥 에 방문해서 서너줄을 주문합니다.(2人 아닙니다, 혼자 다먹을 겁니다.)

그럼 먼저 위치부터 확인하실게요.





네, 장소는 서귀포 위치해있어요. 동문로타리 옆, 서귀포시장 근처입니다. 참, 예약은 필수에요! 전화로 예약하세요, 전화 잘 안받습니다. 집요하게하세요 :))

오늘의 문제의 김밥집, 오는정김밥의 입구 모습입니다. 정말 지극히 평범하고 평범하죠?





안으로 들어가면 6~7명정도의 직원들이 열심히 김밥을 말고 계십니다. 역시 일반 분식집과 달리 김밥전문점답게 김밥을 만드는 종업원의 수가 많아요. 슬슬 전문점의 냄새가 솔솔~. 참 위에 보시면 오는정김밥에서 제공하는 김밥의 메뉴가 있네요!

"

오는정김밥

치즈김밥

참치김밥

멸치김밥

깻잎김밥
"

이렇게 다섯종류가 있어요. 저는 모두 사랑하지만, 개인적으로 " 오는정김밥과  + 치즈김밥 + 깻잎김밥 " 조합을 선호한답니다.






예약을 했다고해서 바로 받을 수 있는건 아니랍니다. 전화예약을 했는지 확인하시고 주문내역대로 바로 만들어 주신답니다. 따끈따끈한 밥으로 금새 만들어 주세요!





 



기다리는동안 가게 내부 벽면을 가득 채운 여러 연예인 사인과 인증사진들이 가득해요! 가수겸 개그맨 유세윤사인도 김창렬,이하늘 사진보이고 등등 유명한 연예인들 사인이 참 많아요!. 그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건 바로 이게 아닐까 합니다.


빅뱅 GD  曰   "오는정 김밥! 항상 감사해요!"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에서도 알렸듯이 GD는 미식가로 유명한데요. 그런 GD가 감사하다고 찾아오는 김밥집입니다. 더 이상 의심은 필요없겠죠?



배고파서 먹다가 중간에 다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안'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솔직히 김밥을 맛있어 보이게 찍기 쉽지 않습니다.... ((원래 사진을 잘찍는 타입도 아니지만..))



" 진리의 깻잎 김밥 "


참! 오는정김밥에 관한 일화가 하나 있는데, 어떤 사람이 제주도에 온 김에  오는정김밥을 먹으러 왔는데 항공기 시간때문에 못먹었다해요. 그래서 그 다음주에 다시 항공권을 예약해서 오는정 김밥을 먹으러 왔다는 얘기가...




한번 맛보세요! 제 지인 10명중 10명이 의심하고 먹고 난 뒤, 9명이 김포행 비행기로 돌아가는 길에 오는정김밥만 얘기만 했습니다. 단, 예약은 필수입니다.


제주도/서귀포 맛집, 김밥맛집, GD맛집.


오는정 김밥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