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카페] 알렉스 더 커피 플랜테이션 [플라워카페,맘카페,예쁜카페]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6. 12. 3.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일산에 있는 플라워카페입니다.


  

" 알렉스더커피 고양"

 






고양시에 있는 플랜테이션으로 가시면 있어요.


좁은 길을 굽이굽이 따라가다 보면 이런 당황스런 간판이 나와요.


저 워드프로세서 기본 글씨체…



그래도 친절하게 카페로 향하는 길을 알려주네요.


먼저 저희를 주차장으로 인도하네요


회사 야유회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장소에요.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가볼게요.



갑작스럽게 분위기가 달라지는 카페 입구에요. :)



이렇게 길다란 건물이 나와요.

모양은 흡사 낮은 궁전 같네요.



오늘의 주인공


ALEX THE COFFEE


알렉스 더 커피는 모두 4곳이 있어요.

그 중에서 오늘은 일산에 있는 알렉스 더 커피 플랜테이션 입니다.



알렉스더커피 일산점은 플라워 카페에요.

카페 곳곳에 여러 꽃과 나무들이 놓여있어요.





천장은 돗자리 같은 걸로 꾸며져 있어요.


마치 할머니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평일 답답한 사무실에 있다가 이런 곳에 오니깐 정말 좋아요.




서울 외곽이라 안그래도 공기가 깨끗한데,

안에 많은 식물로 인해 더욱 맑은 느낌입니다.



가족 단위로도 정말 많이 와요.

특히 어린 아이를 데려온 부부가 많네요.



그래도 크게 울거나 뛰어다니는 아이 하나 없이 조용하네요.

요새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의식이 많이 높아진 것 같아요.






“알렉스더커피 플랜테이션”은 플라워 카페인 만큼

꽃이나 여러 식물들 그리고 화분도 판매합니다.


저기 여자 직원분께서 꽃과 화분등을 판매해요.


단, 주말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해요.



"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화분을 판매해요. "





이제 커피를 주문해볼게요.

알렉스더커피는 콜드브류와 알렉사노가 유명해요.



알렉사노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중간 정도에요.

아주 진한 아메리카노 정도라 생각하시면 되겠죠?

 

이렇게 콜드브류와 원두도 판매해요.




콜드브류 아이스라떼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습니다.



분주해지는 바리스타님들.



아메리카노와 라뗴가 나왔어요.



라떼는 마치 더위사냥 녹인 맛 같은 맛이에요.


아메리카노는 시큼한 맛이 나는 진한 맛이에요.



어느새 어두워지고 예쁜 조명이 들어왔어요.

밤이 되니깐 더욱 예쁘네요.



그 많던 사람들도 하나 둘 떠나고 조용해졌어요.



더욱 분위기있고 좋아요!



이런 곳에서

조용히 혼자 책을 읽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곳저곳 예쁜 곳이 너무나도 많았던

알렉스더커피 고양점이었어요



" 알렉스 더 커피 GY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