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카페]아이사구아-북한산뷰가 보이는 카페 [덕양구카페,분위기카페,테라스카페,브런치카페,북한산카페]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6. 11. 28. 02:08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덕양구 지축동에 있는 분위기카페입니다.


  

" 아이사구아 "

[i Saguá]

 




은평구에서 북한한 온천을 가는 길에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스페셜한 느낌을 팍팍 주는 카페에요.

요새는 카페 외부에도 이렇게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i Sagua(아이사구아)! 라는 이름의 간판이 붙어있어요.

아이사구아는 차모로어로 '물의 통로'라는 뜻이라고 해요.


음..카페와 관련이 있는 의미일까요?

잘 모르겠네요. :)



이제는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너무 사진이 둥글게 왜곡되어있죠?

파노라마 사진이라 그래요...!




내부에 들어가면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어요.



병에 담긴 에비앙 생수에요.

이렇게 가지런히 진열해 놓으니 멋있네요. :)




기본적인 커피와 차 그리고 생과일 쥬스가 있어요.
생과일 쥬스는 정말 꽉찬 과일로 제공해 주신답니다.

브런치 메뉴도 있는데 개장한지 얼마 안되어서 대부분 메뉴가 준비가 안되었더라고요.



카페 안 쪽에는 이렇게 안마의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직접 이용하시는 손님도 있는 걸로 보아 실제로 사용가는한 것 같아요.

 


따로 추가금이 있는 것 같지는 않은데 문의하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밖에는 이렇게 북한산 뷰가 보이는 야외 테라스와 테이블이 있어요.



이렇게 멋진 정원가 여러 야외 조형물이 있어요.

봄에 오면 더욱 예쁠 것 같아요!




카페의 의자가 대부분 정말 안락하더라고요.
한 번 앉으면 좀처럼 일어나기 힘든 마약의자들...


저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브런치세트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예쁜 잔에 커피를 담아주네요.



브런치 메뉴는

"
직접 야외 그릴에서 구운 바베큐 구이
바나나, 샐러드,
버섯과 콩
그리고 요거트
"

로 구성되어있네요.







정말 향좋고 맛좋았던 아메리카노와 라떼에요.




브런치 메뉴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고기가 질겨서 잘 잘리지 않아서 고생했었습니다..ㅠㅠ



1층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2층에 놀러가봤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장난감 병정들이 길목을 지키고 있네요. ^~^



2층 역시 멋진 공간이네요.
2층은 1층과 달리 높은 테이블이었어요.


무언가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과 함께했거나
혹은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카페 사장님의 센스와 정성이 돋보입니다.



2층에도 역시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저 멀리 북한산이 보이네요. :)




당당히 자태를 뽐내는 북한산이에요.




이렇게 마치 라꾸라꾸 같은 의자도 있네요.


날씨가 조금만 덜 쌀쌀하고 따스했다면 최고의 자리였을 것 같아요.



고양시 덕양구, 은평구 위쪽 지역에 있어요. 
멋진 북한산이 모습을 감상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아이사구아 카페에요.




북한산 뷰가 보이는 분위기&예쁜 카페
" 아이사구아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