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맛집]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함께 -벨라시타 퀸즈테이블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2. 20.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일산 백석에 있는 샤브샤브집입니다.



 

백석역 8번출구에 있는 벨라시타 건물 2층으로 가시면 있어요.

 

((아직 지도에 등록이 안 되있는지 지도로는 검색이 안되네요))


 

 

샤브샤브&샐러드바

음식점 문이 이렇게 되있는건 처음 보네요.

신기합니다. :)


 

가격은 정말 저렴해요!

시간 상관없이

 

소고기 샤브는 14900원

해산물 샤브는 19900원

이네요!

 

저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산은 주거단지라 어린아이를 데려온 가족 단위 식사가 많을 것 같아요.

어린이들을 위한 뽀로로 식기까지 있네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



샤브샤브가 준비되기 전에 먼저 샐러드바를 털어보겠습니다.

 

 

나름 나쁘지 않은 메뉴 구성이었어요.


 

이렇게 샤브샤브에 넣을 수 있는 채소들까지 샐러드바에서 제공하고 있어요!

 

이런 메뉴까지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좋네요!
 

나중에 칼국수와 죽까지 원하는 만큼 퍼 갈수 있을 생각에 절로 흥이납니다.

 

참,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특성상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음료까지 제공입니다.

사이다 폭풍 드링킹이 가능하겠군요.


 

나름 정갈하게 가져온 메뉴들입니다.

((뽀로로 포크가 탐나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샤브샤브를 먹어 보겠습니다.


 

영롱한 빛갈의 소고기 샤브샤브 녀석들

안녕 반가워!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샤브샤브는 딱히 중간 음식을 찍을게 없어서 먹고나니 잔해들만 남았네요.

 

다먹고 다시 샐러드바로 가서 후식 몇개 주워왔습니다.

 

이렇게 마시멜로와 건빵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초코퐁듀도 있네요.

 

사장님 정말 다양한 걸 준비해 놓으셨네요.


 

일산 백석에서 저녁식사를 하기에 딱인 것 같아요.

요즘같이 추운 날 샤브샤브는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의 다양한 배려와 센스에 감동하고

샐러드바가 포함된 샤브샤브에 감동하고

음료 무한리필에 감사했던

샤브샤브집이었습니다.


벨라시타 " 퀸즈테이블"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