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 침대트레이 추천! 상세후기 (침대테이블/베드테이블, DJURA,KLIPSK)

_제품 리뷰&개봉기

by 하이공도리 2019. 8. 18. 09:00

본문

반응형

 

근에 새로 산 32인치 모니터가 너무 커서 도저히 책상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고, 최대한 멀리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침대에서 사용하는게 가장 좋더라고요. 

그래서 침대에서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려니 베드테이블이 필요하게 됐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양한 베드테이블이 있었습니다. 뭐 다 좋은 제품들이겠지만, 특히 높낮이

나 각도가 조절되고, 서랍도 있는게 있었는데, 그런 거는 후기를 보니 마감도 별로고, 어떤 거는 다리가 약해서 잘 지지하지 못하고 자꾸 쓰러진다는 얘기가 많더군요,,,

그러던 중, 이케아에 있는 베드트레이가 심플하고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일단 찾아가기전에 인터넷에서 재고 및 위치 확인! 

이케아 침대트레이는 위와 같이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제품명은 각각 DJURA,KLIPSK 입니다.

하나는 완전 플라스틱 재질이고, 다른 하나는 원목 재질입니다. 둘 다 괜찮았는데,

실제로 침대에 두고 사용해보니 플라스틱 제품은 높이가 너무 높아서, 그 위에 키보드를 두고 사용하려는 저로서는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높이가 조금 더 낮은 원목 제품으로 했습니다!

무게는 플라스틱 제품이나 원목제품이나 무지 가볍습니다.

깔끔하게 불필요한 기능은 전혀 없고, 트레이 본연에 충실한 디자인입니다.

뒷면에는 태국산이라고 적혀있네요. 

역시나 마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인터넷에 파는 제품은 후기 사진만 봐도 마감이 너무나도 허접한 걸 알 수 있었는데요, 특히 표면이 거칠다 못해 나무 가시가 나오는 제품도 굉장히 많더군요,,,, 제품을 그따위로 만들다니

이렇게 트레이 아래쪽에 다리를 넣으면 손가락 세게 정도가 남는 높이입니다.

 

직접 길이를 재보니 대략 너비는 53cm에 폭 37cm, 높이는 17cm 정도입니다.

이케아 원목 베드트레이는 작은 크기여도 무선 키보드와 손목 받침대를 올려놓아도 충분한 크기입니다.

다만, 마우스는 같이 올려놓고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을 할 수는 없겠네요, 저는 주로 영화를 보거나 블로그 작업할 때 쓰려고 산거라 마우스는 침대 위에 두고 사용하면 돼서 큰 문제는 안되더군요. 

안 쓸 때는  이렇게 접어서 아무틈에나  넣어도 들어갈 정도로 굉장히 얇습니다.

오랜만에 이케아에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산 거 같아 기쁩니다.

이케아 "침대트레이"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