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디저트 한가득, 광명 밤일마을 카페 '자호 ZAHO'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8. 19. 09:00

본문

반응형

광명 밤일마을 근처 멋진 디저트 카페 ZAHO에 다녀왔습니다.

 

 

광명 터널 쪽에 밤일마을이라고 음식 문화거리 (먹자골목) 이 있는데, 안 쪽에 있어요.

밤일 마을 근처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은데, 멀쩡한 카페는 몇 군데 없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핸드드립 커피는 없고, 기본적인 커피와 음료가 있습니다. 어차피 99%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아이스라떼만 주문하기에 상관없네요 ㅎㅎ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마들렌과 까눌레

마들렌과 까눌레가 엄청나게 많네요! 보통 한두 종류 내놓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다양하네요,ㅎㅎ

 

마카롱, 머랭도 몇개 있네요, 크기가 엄청납니다.  레몬 머랭 하나 집어 듭니다.

 

역시나 최애 인테리어 컬러
낑깡인가? 집에 두고 싶다.

밤일마을에도 이런 예쁜 카페가 여럿 생겼으면 좋겠네요,

 

까눌레 하나, 레몬 머랭 하나, 그리고 음료 둘.

 

아메리카노가 그리 안 진한데, 밥 먹고 마시기에는 딱 좋네요.

 

머랭하고 마카롱하고 무슨 차이인지 아시는분?

마카롱인 줄 알았는데, 머랭이라네요?!

 

밤일마을에서 식사하고, 커피 한잔 마시기 딱 좋은 예쁜 디저트 카페, 자호였습니다.

 

"카페 자호 ZAHO"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