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맛집] 프리미엄 뷔페-디오디아(DIODIA)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2. 17.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양재역에 있는 프리미엄 뷔페입니다.




양재역 9번 출구 쪽 L타워로 4층에 있어요.



양재 엘타워 4층에 위치한 뷔페 디오디아입니다.


뷔페는 평소에 잘 가지 않는 곳인데

오늘은 회사 송년회 덕에 뷔페에 왔습니다. :D



생맥주가 한 잔에 1100원이네요!

다만 저희는 단체라 그런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는거지만 역시나 뷔페는 생맥주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디오디아는 개인손님을 위한 자리와 단체를 위한 공간이 구별되어 있어요.

다만 음식은 함께 이용한답니다.



뷔페에서 많이 먹는 팁은 먼저 샐러드를 먹는거라고해요.

이유는 까먹었는데 그렇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바로 해산물코너로 갔습니다.

해산물킬러기 때문이죠.



"

연어회와 참치회 입니다.

"



뷔페에서 제공하는 참치회 치고는 나름 괜찮았어요.

해동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알싸한 맛이 풍기는 "와사비 군함말이" 입니다.



이건 해파리 요리인데 처음 맛보는 요리었어요.

오도독 씹히는게 마치 오돌뼈 같기도하고..



다음은 고기 구이 요리입니다.

아쉽게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는 않았어요.

스테이크 한 종류 있더라고요.

 




그래도 스테이크는 맛있긴 했는데, 줄이 너무 길고 제공되는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굽기도 조금 덜 구웠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기한게 어묵탕이 있는데 해물 꽃게 어묵탕이에요.

커다란 꽃게가 반씩 잘라서 들어있는데 맛있었습니다.


여러 튀김류 입니다.



"

생새우초밥

한치초밥

장어초밥

군함말이

연어회

참치회

"



참치회아 다른 녀석들

(요리 이름 따위 기억이 안나네요:))



"게살스프죽" 인데 제가 참 좋아합니다.



"

스테이크와 양송이버섯구이

옥수수구이

야끼소바

칠리새우

"



일본 애니에서 주인공들이 즐겨 먹는

"당고"

그리고

"홍합찜"



그리고 마무리...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입니다.

신기한 그릇에 담아주네요.

맛은 평범했습니다.



배는 너무 고픈데 딱히 뭐먹을지 모르겠을때

연말 연초 회식장소를 고민인데 다양한 취향을 맞추기 어려울때


뷔페로 가세요.


양재의 나름 프리미엄 뷔페 디오디아 였습니다.


" 디오디아[DIODIA]"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