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일차] 시카고여행 Shedd 아쿠아리움과 시카고 초밥집- 스시사이

미국여행/시카고

by 하이공도리 2016. 12. 26. 10:00

본문

반응형

절망의 스카이덱 투어를 마치고 점심 겸 저녁 점저를 하러 갑니다.

다시 눈보라가 몰아치기 시작하네요.


얼른 점심먹으러 가야겠어요.


점심 식사 장소는 시카고 도심에 있는 초밥집이에요.



Sushi Sai 스시사이라는 장소입니다.


스카이덱에서 그리 멀지 않는 장소였어요.



무슨 메뉴를 주문했는지 기억도 잘 나지 않네요.

구성은 하나하나 직접 고르는 거에요.


저는 모두 영어로 되있는 메뉴판을 보고 조금 당황했지만

당황한 기색없이 아는 단어만 골랐어요.


막상 보니깐 아는게 없어서 한참을 사전 검색을 해서 주문했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미국에서 초밥을 먹게되다니 새롭네요!


 



다음 장소는 시카고 시티패스 중 하나인 Shedd Aquarium 입니다.



사실 관람시간은 18:30 까지인데 입장은 18시 마감이더라고요.

저는 6시 1분에 도착해서 입장이 거절됐어요..


하지만 저 멀리 한국엣 왔고 내일 출국인데 꼭 부탁드린다..라고 애원해서

마감전에 꼭 나오기로 약속하고 간신히 입장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생선..아니 물고기들이 있어요.


조금전에 생선회를 먹고 왔는데 느낌이 이상해요.



이렇게 희안하게 생긴 생선..아니 물고기도 있어요.



이 친구는 흡사 니모를 찾아서에 나오는 '도리'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30분이 채 안되는 시간동안 아주 뛰어다니면 둘러보았던 시카고 Shedd 아쿠아리움이었습니다.




시카고의 밤은 쉽지않아요.

도심이 아니라서 더더욱 길가에 아무도 없네요.

조금 무서우니 재빨리 숙소로 들어갔습니다.


" 시카고초밥집  스시사이 "

" Shedd 아쿠아리움"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