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일차] 시애틀의 야경 / 케리파크 / 스페이스니들

미국여행/시애틀

by 하이공도리 2015. 6. 15. 16:37

본문

반응형

 

시애들의 야경을 즐겨봅시다!

버스를 타고 이동한 곳은 [Kerry Park] 입니다

 

버스정류장을 내려서 한장 찍어 봤는데, 마치 오로라가 비춰지는 것 같이 나왔네요

 

 

 

 

 

그런데 왜 이곳으로 이동했느냐 하면, 시애틀의 상징인 '스페이스 니들(Space niddle)' 과 시애틀의 도심의 멋진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곳으로 유명해서 입니다.

 

사진 아래 좁은 골목을 따라서  5분정도 걷다보면

 

 

 

이런 멋진 경치가 나옵니다! 저기 파랗게 우뚝 솓은 건물이 바로 스페이스 니들입니다.


스페이스 니들은 시애틀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올라가서 보면 시애틀의 멋진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약 $20 정도 인데, 저는 아쉽게도 일정이 맞지 않아 가진 못했네요.

 

 

 

 

그래도 공원에서 못지 않은 경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서는 흐릿해서 감동이 덜하지만

정말 이곳에서 보면 멋지더라고요.

 

 

 

 뒤 쪽은 조용한 마을 입니다.

 

 

한 컷!

 

 

 

두 컷.

아름다운 밤입니다 ㅎㅎ

 

 

 

이건 아까 낮에 시장에서 산 엽서입니다.

 

스페이스 니들이 아주 잘 보이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