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필드] 교토가츠규, 스타필드 규카츠 전문점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7. 3. 16.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규카츠 전문점입니다.




스타필드 1층에 있어요.


 

올림픽대로를 타고 하남으로 이동합니다.

슝슝슝

주말 오후 인데도 차도 없고 좋네요!

 

 

매우 긴박하게 찍은사진.

하남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규차츠 전문점, 교토 가츠규 입니다.

사실 이걸 먹으러 이 먼 곳 까지 온 건 아니에요...^^;;

 

 

돼지로 만들면 돈카츠[돈까스]

소로 만들면 규카츠입니다.

규우규우

 

같은 카츠 지만 역시 '소'답게 그램수 별로 나눠진 가격과 그에 맞는 위엄있는 가격입니다.

 

 

이렇게 소고기가 차곡차고 예쁘게, 하지만 조금은 맛없게 냉장고에 쌓여있네요.

 

 

천장에 영화에서 일본인들이 많이 쓰던 우산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일어로 써있습니다.

다행히도 친철하게 한글로 작게 써있네요. 

저희는 살치살 규카츠 정식 130g과 계란이 포함된 160g을 각각 주문했어요.

직원이 당당하게 다가오셔서 지금은 이것만 되니 너희는 무게와 계란 추가 여부만 고르거라

라고 통보하네요...

 

 

이건 미니 화로에요

아래에는 작은 양초로 불을 이용하는 구조랍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규카츠는 처음이라 돈까스모양의 고기가 마냥 신기했습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돈까스 소스와 양배추 샐러드,

소고기인 만큼 함께나오는 기름장, 소금장, 그리고 검은 무언가의 양념.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규카츠였습니다.

 

 

이렇게 살짝 구워서 먹는게 조금은 귀찮지만 재밌었어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사실 규카츠가 처음이라 맛있는 곳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분명 줄이 길긴 했지만, 워낙 사람이 많고 그에 비에 음식점의 수는 적기에 그런걸수도 있어요.

 

 

식사 후에는 앞으로 힘차게 돌아다닐 스타필드 전에, 카페인 보충부터 하겠습니다.

이곳의 스타벅스는 보통의 스타벅스에서는 팔지 않는 메뉴가 있어요.

하지만 그에 상관없이 저는 늘 아메리카노, 보리양은 라떼,,,

 

 

이렇게 마켓도 있어요.

 



스타필드 규카츠 전문점

"  교토가츠규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