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카페] 카페진정성-도곡점 [도곡카페,티라미수,제주녹차,바닐라라떼]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6. 12. 15. 12:35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도곡동에 있는 스페셜티 카페입니다.


 

매봉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있어요.

 

 

세련된 카페 입구의 모습이에요.

 

카페진정성은 원래 김포점에 있었는데 이번에 도곡점에 새로 오픈했어요.

 

12월 오픈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카페입니다.

 

 

 

이렇게 카페 내부에는 빵을 파는 작은 가게도 함께 있어요.

 

 

제가 참 좋아하는 치아바타도 있네요.

메밀로 만들었나봐요 :)

 

 

신기한게 이렇게 고기를 파는 곳도 함께 있어요!

이름이 '감성고기' 네요.

동네 정육점과는 정말 다른 느낌의 세련됨을 가지고 있네요.

 

카페 진정성안에는 빵집, 고기집, 카페가 있어요.

 2층에는 레스토랑 지하에는 1층 감성고기에서 주문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요.

 

요새는 이렇게 한개의 점포에 여러개의 서브점포를 운영하는 방식이 많다고 해요.

 

 

이제 카운터에서 커피를 주문해보도록 할게요. :))

 

 

스페셜티 커피와 밀크티/에이드가 있네요.

 

'카페진정성'은 밀크티가 정말 유명해요!

100% 홍차잎을 넣고 냉침하여 만든 로얄 밀크티라고 하네요!

 

 

 

 

설탕은 비정제 설탕을 이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한 병 주문했습니다.

 

이 밖에도 대부분의 음료가 냉동하지 않고 유기농으로 재배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착한 카페네요 :)

 

 

이렇게 밀크티가 유리병에 담겨서 진열되어 있어요.

아이스팩에 담아서 포장도 해준답니다.

 

 

저는 겨울모카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품절이라서

 

"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유기농녹차

티라미수

"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곳은 2층 레스토랑이에요.

화장실 가는 길이기도 하죠..ㅎㅎ

 

 

이렇게 테라스 형식으로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몇 자리 없는게 흠이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테라스라 해도 야외에 있는건 아니에요

다만 벽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조금 춥네요.

그래서 이렇게 야외용 난로가 있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티라미수가 나왔어요!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어요!

 

 

"바닐라라떼"

 

 

 

 

밤이 되니 더욱 예쁜 카페에요.

 

 

도곡점에 새로생긴 카페 진정성이었습니다.


" 카페진정성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