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카페] 와줘서고마워 [마카롱,조개롱,합정카페,홍대카페]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6. 12. 6.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홍대/합정에 있는 수제 마카롱 전문점입니다.

 


 

 

합정역 2번 출구 쪽으로 가시면 있어요.

  

 
토요일 오전 아침 일찍 합정으로 향했습니다.

 

바로 합정에 있는 마카롱 전문점에 가기위해서에요.

 

 

알아보니깐 수제 마카롱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라

 

오후 2시만 되도 전량 매진된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11시 OPEN 입니다.

 

11시반을 조금 넘겨서 도착했어요.

 

 

 

"와줘서 고마워 ^~^"

 

마카롱집 이름이 너무 재밌지 않나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요며칠 너무 쌀쌀했는데 날이 풀려서 다행입니다. 

 

근처 주차 구역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입장합니다.

 


흐억... 엄청난 길이의 웨이팅이 있네요...

 

내일부터 장기 휴가라 더욱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와줘서 고마워'는 주인장께서 직접 하나하나 마카롱을 수제로 제작하기 때문에 물량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주문과 동시에 마카롱을 받을 수 있진 않아요.



줄을 기다리면서 카페 내부를 찬찬히 둘러보았어요.


작가 설찌(seol zzi)의 작품이 걸려있네요.

 

설찌 작가님은 제주도 출신 작가에요.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어느새 드디어 카운터에 가까워지네요...ㅠㅠ

슬슬 진열된 마카롱을 볼 수 있는 권한이 생깁니다.

 


모형인지 실제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마카롱이 전시되어있네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이 있어요.

 


흑임자, 할라피뇨, 고구마 라떼...

 

평소에 들어보지 못했던 마카롱 종류죠?

 


" 체리 조개롱 "


 

"딸기 조개롱 "


 



모두 다 주인장님께서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여 만든 마카롱이에요.

 

((장인의 스멜이 풍깁니다))

 


이렇게 마카롱 이외에도 여러 디저트를 판매해요.

 


저는

 

"

체리초코조개롱

비엔나커피

다크초콜렛

쿠키앤크림

녹차프라푸치노

고구마라떼

흑임잣

스노우마운틴

"

 

 

이렇게 조개롱과 1세트를 주문했어요.


 

많이도 주문했죠?

((영수증이 구겨져 있는거에 특별한 의미는 없습니다..^0^)

 

그나저나 제 바로 뒷 분께서 제가 주문한 마카롱 일부를 원하셨던거 같은데 제

가 마지막으로 주문해서 실패한거 같아요....

 

미안하기도하고 다행스럽기도 하네요..

 

무튼 잠시 기다리니 마카롱이 나왔어요.

직원 왈, " 3~4시간 정도 냉장 보관한 뒤 드세요"

 

아무래도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마카롱은 제작 후  일정 시간 냉장보관하면 더욱 쫄깃쫄깃하다고 해요.

 



엄청난 양의 마카롱과 조개롱.

 

조개롱은 필링이 마치 진주를 머금은 조개처럼

생겼다고 해서 '조개롱'이라고 지어졌다고 해요.

 

도저히 3~4시간을 견딜 수 없어 몇개 먹었네요. :D

 

정말 일반 공장에서 찍어나오는 마카롱과는 비교가 안 되는 쫄깃함과 맛이에요.

 

뒤늣게 들은 내용인데, 역시나 오후 2시 쯤에 전량 매진이라네요...

  



합정 마카롱 전문점 "와줘서 고마워"


마카롱들아 "남아있어줘서 고마워"

 


 

" 와줘서 고마워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