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카페] 실내가 정말 예쁜 카페 - 수수커피 가로수길점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7. 1. 18.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가로수길에 있는 카페입니다.



신사역 8번출구에 가까이 있어요.




카페 '수수커피' 의 모습이에요. 하얀색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요새는 카페의 커피맛도 커피맛이지만 실내 디자인도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언젠가는 카페를 차릴 수 있다는 생각에....? :);;;



육각형의 테이블이 인상깊네요.



수수커피는 1층의 몇개의 자리와 반층 정도 차이나는 공간에 여러 자리가 있어요.



오늘같이 추운 날씨에는 역시 따뜻한 차가 제격이죠.


"

아이스크림라떼

에로스(Eros)

"

한 잔씩 주문했습니다.

 



정수기인데 뭐가 잔뜩 들어있네요.



세련된 일층에서 반층올라간 곳의 좌석입니다.



이게 수수커피의 가장 독특한 자리에요.

육각형 의자와 육각형 테이블이에요.



이 테이블과 의자는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해요.

의자와 테이블이 좁아보여도 의자와 테이블을 합치면 여러명이 와도 문제 없어 보입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에로스의 향은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이렇게 평범한 유리잔에 담긴게 아쉬웠어요.

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보리차 같네요...

예쁜 실내 인테리어 만큼 예쁜 찻잔으로 바뀌면 좋을 것 같아요.



세련된 인테리어가 마치 미술관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했던 가로수길의 카페, '수수커피'였습니다.




" 수수커피 가로수길점"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