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자리 - 목화솜탕수육 [한남동,한강진,이태원,꽃게짬뽕맛집,찹쌀탕수육]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1. 27.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한남동에 있는 중국음식 전문점입니다.


  

" 자리[JARI] "

 





한강진역 6번 출구 혹은 순천향대 병원에서

한강진 역 방향으로 걸어가시면 있어요.


평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ㅠㅠ


다행히도 연락처를 적으면 전화로 연락해 주신답니다.


.그래서 이름과 연락처를 적고 주변을 산책했습니다.

참, 이날 너무 추워서 가게 입구 사진을 못 찍었어요...



대신 이렇게 로드뷰로 대체했습니다.

( 출처 : 네이버 지도(로드뷰) )



자리(JARI)는 중국 요리 전문점이에요.

다만, 짜장면은 없습니다!


이곳은 탕수육, 그것도 마치 목화솜처럼 생겼다해서 지어진 "목화솜탕수육"이 명물이에요.


저는


"

목화솜탕수육

JARI's 짬뽕

"


이렇게 주문했어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이에요.(파노라마 사진, 왜곡있음)

작은 공간이지만 테이블이 알차게 있네요.


그렇다고 전혀 좁다고 느끼거나 불편하진 않아요!




이렇게 요리를 준비하시는 요리사와 부엌 내부가 보이게 되어있어요.


일반 중국 음식 전문점과 달리 이렇게 조리 과정을 모두 볼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그만큼 위생 관리가 철저하다는 의미겠죠?



가게 한편에는 중국 술로 장식이 되어있네요.



중국 술은 하나 같이 도수가 너무 너무 쎕니다..ㅠㅠ

알콜농도가 보통은 40도..니깐요.



어느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목화솜탕수육" 이 나왔어요.




생긴게 정말 하나의 목화솜 같이 생겼죠?

 



정말 알알이 쌓여있는게 너무나도 귀여워요.

꼭 홈런볼처럼 생긴것 같기도 하네요.^0^



도톰한 찰쌀안에는 이렇게 돼지고기가 알차게 들어있어요.

보통의 탕수육처럼 튀김이 아니라서 전혀 물리지 않아요.


지금껏 먹어본 탕수육 중 최고의 탕수육이었습니다. :D



다음으로 JARI's 짬뽕이 나왔어요.



꽃게 한마리가 당당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탕수육의 약간의 느끼함을 짬뽕의 국물이 확 잡아줍니다.



짬뽕 국물 역시 정말 깔끔합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요.

면은 특이하게 쌀국수 면을 사용하더라고요.

색다르고 좋았어요!


중국음식은 기름을 많이 사용해서 먹고나면 깔끔하지 못한 느낌을 더러 받곤 했는데

JARI의 요리는 정말 깔끔했어요.


추운날 따뜻한 JARI's 짬뽕과 든든한 목화솜탕수육 어떤가요?


한남동 중국요리 맛집

" 자리[JARI]"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