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보니스피자펍 Bonny's [이태원,해방촌,피자맛집]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2. 7.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이태원 해방촌에 있는 피자집&펍 입니다.




이태원 안쪽으로 올라가셔서 해방촌으로 가시면 있어요.



 

" Bonny's "


 

오후 6시쯤 갔는데 사람이 벌써 많아요.


 

 

이렇게나 웨이팅이 있습니다.

이렇게나 추운 날씨에도 말이죠...


 


얼마 기다리지 않았는데 금방 들어갔네요.

가게 내부는 온통 영어로 되어있어요.

종업원도 대부분 미국인 같아요.

 

여러 국적의 직원이 있어요.

다국적가게? :D



 

메뉴판 과 안내책자에요.

자리가 어디입니까? ㅋㅋㅋㅋㅋ

마치 아주 얇은 영어회화 책자 같아요.

여러 피자와 병맥주, 생맥주가 있네요!

 

 

여기 보니스에서는 대부분 셀프에요.

얼음도 컵도 할라피뇨도 셀프입니다.

 

물론 주문도 셀프!

 

사과 맥주에요. 사과맛 피크닉 음료수 아세요?

거기에 맥주 섞은 것 같아요.

맛 없다는 건 아니에요..그냥 그렇다고요 ^^

 

 

참, 저는

 

"

하와이안피자

페페로니피자

"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얼마지나지 않아 이렇게 반반으로 한판이 나와요.



특히 저 하와이안 피자의 파인애플이 정말 맛있어요!


 

 

맥주와 콜라와 피자...★


역시 피자는 피자집에서 바로 먹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치즈의 식감이 최고에요!


 



미국식 피자를 느낄 수 있었던 이태원/해방촌 피자집&펍

 

피맥 잘 하고왔습니다. :)




" 보니스피자펍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