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맛있는 오믈렛집 에그썸 -egg thumb [샤로수길,서울대맛집]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6. 12. 2.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샤로수길에 있는 오믈렛 맛집입니다.


  

" 에그썸 "

 



샤로수길 가장 안쪽으로 가시면 있어요.



일요일 오전 아침을 생략하고 아점으로 에그썸에 찾아갔어요.

아직 오후 12시가 안 된 시간인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벌써 40번대네요.

정말 인기있는 맛집인가봐요.




저는


 마그마 오믈렛

 토네이도 오믈렛


을 주문했습니다.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한 십 분정도 기다리니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와이파이도 있네요?!


미리 알고 있다면

밖에서 기다릴 때 유용할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니 주방장님이 열심히 음식을 조리해주시네요.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토네이도 오믈렛의 계란이 정말 토네이도 같아요.



마그마오믈렛의 주변의 소스는 용암을 표현한걸까요?



그냥 먹어보겠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뭔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집 밥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비오는날 모처럼 밖에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샤로수길 오믈렛 맛집

" 에그썸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