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건강한 다이어트식, 샐러드 브런치 맛집, 이태원 '라페름'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7. 7. 14.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한남동에 있는 샐러드, 브런치 전문점 입니다.




한남동 안쪽 거리로 가시면 있어요.



슈퍼음식

슈퍼하루

슈퍼삶

슈퍼너


슈퍼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당당히 들어가보겠습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장소는 샐러드와 브런치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에요.

다이어트식, 건강한 한끼를 하기 딱 좋을 것 같아 찾아가 보았습니다.

(나날이 늘어가는 뱃살을 더이상 껴안을 수 없기에..)



식물로 밥도 만들고 실내도 꾸미고, 식물 너란녀석...★



기본적으로 풀만 들어간 샐러드가 아닌 여러 잡곡과 치킨 혹은 두부등 균형잡힌 샐러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튜나 리조또 등도 있는데, 다음 번에는 이런 음식도 맛보고 싶네요.

오늘은 샐러드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저는 배가 고프니 치킨퀴노아 샐러드와 아보카도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한번 마시면 삼일은 건강해질 것 같은 빛깔의 음료도 있습니다.



사실 자세히 보면 창고와 다를 바 없는 실내 인테리어 인데 이곳 저곳 배치된 식물들과 밝은 조명으로 깔끔해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조명만 조금 어둡고 식물들이 없다면 사실상 공장 창고....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치킨 닭다리 살이 매우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먼저 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초록초록한게 보기만해도 싱그럽습니다.

얼핏 보면 애호박 같은 아보카도가 한가득 들어 있네요.



가운데는 단백질을 위해 훈제 연어가 들어 있습니다.

균형잡힌 샐러드입니다.





다음으로 치킨 퀴노아 샐러드에요.

퀴노아위에 올려진 닭다리 살이 매우 맛있어 보입니다.




음식을 가져다 주면서 이러한 작은 설명서를 함께 주십니다.

진공저온 조리법, 수비드랍니다. 뭐 좋은거겠죠.

결론은 굉장히 수고해서 만들었다고 하고 빨간거 걱정말라네요.

잘먹겠습니다.



아무래도 샐러드로 저녁을 먹는 건 저에게는 조금 무리가 있긴하지만, 건강한 삶을 위해 소식을 해야하는 만큼 의미있는 저녁 식사 였습니다.



건강한 음식으로 슈퍼한 저녁식사를 하니 술이 땡기네요.



" 건강한 다이어트식, 샐러드 브런치 맛집, 이태원 '라페름'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