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로수길 예쁜 카페, 모도루다방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9. 8. 09: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지난겨울에 샤로수 길에 있는 작은 카페, '모도루 다방'에 다녀온 내용입니다.

 

 

오랜만에 옛날 사진을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포스팅을 하면서 찾아봤는데, 실내 인테리어가 완전히 바뀐 느낌이더군요?

6개월이나 지났지만, 그때의 기억을 잘 떠올리며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지난 11월에 갔었으니깐, 벌써 반년이 넘게 지났네요.

늦은시간이어서 대부분의 카페가 문을 닫았는데, 주변에 열려있는 카페라서 찾아간 곳이었던 게 기억나네요.

그래서인지 너무 형편없게 사진을 찍었나봐요,,ㅎㅎ

 

한창 추웠을 때라, 단골 주문인 아이스 라떼 대신 따뜻한 라떼를 주문한 것 같네요 ㅎㅎ

 

늦은 시간에 찾아가서 아메리카노 대신 주문한 음료입니다 ㅎㅎ

탄산 기포가 모락모락 올라오는 걸 보니 딸기 에이드 같네요 ㅎㅎ (이름이 맞나 모르겠네요 ㅎㅎ 가물가물)

 

이건 아무래도 말차 라테로 보입니다.

그러고 보니 두 음료다 제주도에서 주로 마시던 음료네요 ㅎㅎ

딸기에이드는 제주도의 한 식당에서 맛있게 마셨던 것 같고, 말차 라테는 제주에서 종종 먹었으니깐요 ㅎㅎ

끝으로 이건 모도루 딸기 토스트입니다.

마치 집에서 정성스레 만든 느낌의 모습입니다 ㅎㅎ

과일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는 과일 같고 좋았습니다. (아마도 ㅎㅎ)

 

이번에 포스팅을 하려고 '모도루 다방' 인스타에 들어가 보니 실내 인테리어가 완전히 바뀌어서 처음에 다른 카페인 줄 알았네요 ㅎㅎ 다행히 저 딸기 토스트와 똑같은 메뉴가 있어서 같은 곳임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

 

이사를 가서 샤로수길을 갈 일이 없겠지만, 혹여라도 다시 갈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다시 찾아가 보고 싶은 곳이네요 ㅎㅎ

 

샤로수길 예쁜 카페, '모도루 다방'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