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이 맛있는 하남 마카롱카페 , 이퀄센세이션 ess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8. 13. 13:49

본문

반응형

`하남에 간 김에 점심 먹고, 오랜만에 이퀄센세이션에 찾아갔습니다.  : )

 

 

이퀄센세이션 카페는 한동안 하남, 남양주에 자주 가던 시절에, 마카롱 맛집이라서 참 많이 가던 곳이었는데요, 그래서 쿠폰도 15개나 찍었답니다.

 

 

거의 1년만에 찾아갔는데, 실내 가구 배치가 많이 바뀌었더라고요ㅎㅎ 

사람이 부쩍 늘게되어서 커다란 테이블은 빼고 자리도 많이 늘린 것 같아요.

 

 

아쉽게도 예전에 하던 도장 30개 찍으면 보내주는 제주도 항공권 이벤트는 더이상 하지 않나 봐요.. 열심히 도장을 모았는데 아쉽습니다ㅜㅜ

 

예전에는 듬성듬성 있던 자리덕에 독립적인 공간에서 조용히 커피마시면서 바깥 공원 풍경도 보고 좋았었는데, 그런 느낌은 조금 사라진 것 같아 아쉽습니다.ㅎㅎ

 

여전히 인테리어는 이쁘다

그래도 멀리서 찾아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이용하지 못하는 것보다는 낫죠ㅎㅎ

 

주문한 따아, 아라 그리고 마카롱 두개가 나왔어요.

마카롱은 라즈베리맛과 초코녹차맛 이예요ㅎㅎ

 

무료쿠폰으로 마시는 커피!

라즈베리 잼이 가운데 들어가서 달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인테리어가 조금 변했어도, 마카롱은 여전히 맛있네요ㅎㅎ

오랜만에 왔지만, 갈길이 멀어서 정말 잠시 커피만 마시다가 일어났네요.

 

예쁜 실내 인테리어에, 마카롱이 맛있는 하남 카페,

"이퀄센세이션, ess"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