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티시크릿셰프, 맛있는 프랑스 요리 전문 레스토랑, 금천 독산맛집

_전국먹거리

by 하이공도리 2019. 9. 3. 11:00

본문

반응형

금천구 독산동에 새로 작은 프랑스 레스토랑이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 

 

롯데캐슬 아파트단지에 있는 롯데캐슬골트파크타워960오피스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라티시크릿세프

 

 

아파트단지에 있는 작은 레스토랑이라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오랜만에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하고,

여기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쇠고기 필렛 로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신기하게도 파스타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기본적으로 식전빵이 제공되는데, 배가고파서 후딱 사라졌네요ㅎㅎ

간단한 에피타이져입니다.

 

대구살을 다져서 만든 고로케와, 청포도즙과 탄산수를 섞고 가스를 주입한 음료에요.(기억이 가물가물)

 

감자고로케하고는 완전히 다른 식감입니다.

음료도 말씀해주신대로 목넘김이 참 좋았어요ㅎㅎ

토마토베이스의 해물파스타입니다. 

꽃게반마리에 통통한 새우, 그리고 제가 참 좋아하는 조개관자까지 있었어요ㅎㅎ

 

소고기 필렛 로스트입니다.

필렛(fillet)이란 원래 고기나 생선의 뼈를 제거한 부분을 말하는데요,

소에서는 안심을 의미합니다. 로스트(roast)는 구이라느 뜻이니

필렛로스트는 소고기 안심 구이네요ㅎㅎ

 

미디엄레어굽기를 요청하는데요, 제대로된 스테이크 굽기 기술이 없는곳은 엉터리로 제공하죠.

속은 거의 레어인..?

 

여기 라티는 굽기도 정말 알맞게 잘 구워주셨습니다.

또, 질긴 힘줄부분은 직접 하나하나 제거 해주셔서 더욱 질긴 식감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끝으로 특별한 디저트인데요, 아래보이는건 굳힌 머랭인데요, 식감이 꼭 마시멜로 같았어요.

녹색 방울은 바질오일입니다.

위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부드럽고 참 괜찮았습니다.

 

이렇게나 가까운거리에 이런 멋진 레스토랑이 생겨서 기쁩니다.

즐거운 주말 점심식사였습니다.

 

새로생긴 프랑스 레스토랑 '라티(Rati)'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