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숙소예약하기

대만여행/여행준비

by 하이공도리 2016. 2. 9. 09:00

본문

반응형

이제 숙소를 예약해야 합니다. 저는 2박3일 같은 3박 4일 이기때문에 정말 1분 1초가 귀중하답니다. 그래서 숙소도 정말 고심하고 고심해서 선정을 했답니다. 


 

 

 

타이베이 여행을 계획하시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이렇게 아래와 같은 장소에 숙소를 잡으시더라고요.

 

1.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

2. 시먼역 주변 

3. 기타 ( 단수이, 스펀, 지우펀, 송산공항 근처)

 

 차례로 장단점을 헤아려 보면.... 

먼저 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은

지하철 빨간색(단수이선) 과 파랑색 (딩푸선)이 모두 있어서 타이베이 어디로 가던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교외 지역인 스펀과 지우펀을 갈때 매우 편리하답니다. 

단점으로는 비교적 주변에 놀거리는 적죠.

 

두번째, 시먼역 주변은 

시먼(西門)은 타이베이의 명동이라고 불리는 지역일 정도로 매우 번화가 입니다. 역시 주변에 볼거리나 음식점들도 많아요. 역시 초록색 지하철과 파랑색 지하철이 존재해서 교통이 편리하지만, 타이베이의 주요 관광지가 빨간라인(단수이 선)에 많아서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 보다는 교통이 불편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기타 지역은.... 그 주변 관광지를 위한 숙소입니다. 뭐 보편적으로 편리하진 않겠죠?


 

단수이, 타이베이101 타워, 딘타이펑 등 가고 싶은 관광지가 보통 단수이선에 있었기 때문에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에 숙소를 잡았어요 :)

  

숙소 예약은  다음의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아고다 (www.agoda.com/ko-kr)

에어비엔비 (www.airbnb.co.kr )

호텔스컴바인 (www.hotelscombined.co.kr)

 

위의 중개 사이트를 참고하여 예약 장소를 찾았어요. 저는 이 세가지 중에서 비교적 저렴하고 시설이 좋은 에어비엔비를 이용했답니다. 사실 대만의 호텔은 대부분 창문이 없는 경우가 많았고, 마치 우리나라의 모텔?을 연상케하는 수준이라서 에어비엔비를 선택했답니다.

 

 

 

Taipei Station Luxury Apartment-F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This apartment is located at the Taipei Bus Station Plaza (Q-Square) where is a mixture of Shopping mall, Bus/MRT Taipei Station, variety of delicacy cuisine, business and culture. 24 Hours Check...

 

 

위 숙소는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 주변(도보3분) 주상복합 아파트 이예요. 시설이 정말 쾌적하고 깨끗했고, 무엇보다 역과 가까워서 정말 좋았습니다 : ) 이렇게 숙소예약도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