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3일차] 타이베이에서 단수이로 (대왕카스테라, 코코버블티)

본문

반응형

이번에 가는 곳은 바로 단수이 랍니다. 단수이(淡水) 영화 '말할수 없는 비밀(secret)' 의 촬영지로 유명한 지역이죠. 한자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단수이는 '담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바닷물이 아닌 담수, 강물이라는 의미겠죠?  대충 어떤 모습일지 상상이 됩니다^(^

  

 

 단수이 영화촬영지로 가기위해서는  먼저 지하철 빨간라인을 타서 종점 단수이역으로 가야해요. 그곳에서 다시 버스를 타고 5분정도 이동하면 됩니다.  

 

 

 

 

영화촬영지로 가기 전에 단수이 명물을 맛보겠어요. 먼저 코코 버블티! 타이베이에서 가장 유명한 버블티 집이에요. 엄청난 양을 자랑하지만 가격은 35TWD 정도로 2천원이 안되는 가격이에요. 

 

"이곳을 공도리 PD가 착한 가게로 임명합니다."

((사진은 없네요...없어졌어요ㅠ))

  

 

 코코 버블티를 마시면서 이동합니다. 다음 장소는 단수이 '대왕카스테라' 에요. 단수이역에서 스타벅스 뒷 골목으로 10분정도 걸으면 나와. 위의 코코 버블티 에서 조금만 더 들어 가면 된답니다.

  

 

크기가 엄청나죠? 크기만큼이나 저 카스테라를 만드는 과정 또한 요랍합니다.  게다가 엄청난 크기의 카스테라를 나누는 엄청난 크기의 칼이네요...! 저는 치즈카스테라를 주문했어요. 판매는 1개의 상자 단위로 파는데 가격은 100TWD 입니다.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해요 다먹기 쉽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그냥그냥... 금방 질렸어요.. 먹다가 버린 ) 그렇다고 맛 없다는건 아닙니다! 카스테라를 원래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

 

 

 

저는 아침으로 맥도날드에서 가장 비싼 비프버거? 를 주문했어요. 오렌지에이드로 세트업그레이드해서 가격은 140TWD 정도? 정말 저렴하죠. 이젠 '말할수 없는 비밀'의 영화 촬영지 홍마오청과 진리대학으로 이동할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