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카페] 퇴근하고 찾아가기 좋은 광화문 베이글&카페, 포비(FOUR B)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7. 7. 21.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광화문 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광화문 디타워 1층에 있어요.



오늘은 퇴근 후에 광화문 디타워에 있는 꽤나 괜찮은 카페, 포비를 찾아갔습니다.



퇴근 후 광화문을 가는 건 아마 오늘이 마지막이 아닐까 싶어요.

보리양이 다음 주 부터 시청에서 서울역으로 이사를 하거든요. :)



책삭이 아주 길쭉길쭉하니 시원합니다.

저멀리 멋진 아이언맨-헐크버스터가 서있네요.



카페 포비는 기본적인 커피 메뉴와 몇가지 빵 그리고 베이글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포비는 베이글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에요.

그래서 4B 인가 싶기도....ㅎㅎ

For Bagel ?.?



이렇게 원두도 여러 종류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혹시해서 살펴보니 안쪽에 로스팅 기계가 있더라고요. :)



역시나 베이글 맛집이라서 베이글이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퇴근 후 늦은 시간이라 저는 커피 대신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보리양은 역시나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어요. :)




퇴근 후 늦은 시간이지만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ㅎ

다들 퇴근 후의 짧은 시간이라도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베이글을 못 먹어봐서 아쉽지만, 저 또한 퇴근 후에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던 좋은 카페였습니다.




" 퇴근하고 찾아가기 좋은 광화문 베이글&카페, 포비(FOUR B)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