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카페] 생과일 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 커피앳웍스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6. 12. 19.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광화문에 있는 타르트 카페입니다.




광화문 5번출구, 광화문 우체국 쪽에 있어요.



정말 요새 너무 춥네요...

광화문 D타워에서 저녁먹고 추위를 피해 근처 카페로 피신했습니다..



커피앳웍스는 SFC 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요!

타르트로도 유명합니다 :)



바리스타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빠른 서빙을 위해서인 것 같아요.



커피와 라떼가 그려져 있는 메뉴판이에요.

물의 양과 우유의 양을 볼 수 있어 신기했어요!



콜드브류와 프라페 그리고 차도 준비되어 있네요.



생과일 케익과 샌드위치, 조각케익 등 여러 디저트류도 판매하네요.



커피앳웍스는 타르트가 정말 맛있어요.

저는 딸기 타르트를 선택했습니다.



무민세트라는 것도 있네요 :)



이렇게 콜드컵도 판매해요!

저렇게 작은 사이즈의 콜드컵은 처음보네요.

귀엽습니다. :D



천장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생각보다 천장이 굉장히 높았어요!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케이크가 정말 예쁩니다.

마치 모형같아요. ㅎㅁㅎ



"

바닐라크리미라떼

허브차

딸기타르트

"

를 주문했습니다.



생딸기 타르트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라떼와 따뜻한 차가 제격인 것 같아요. :)



딸기의 제철이 다가왔습니다. XD



조용하고 한적한 평일의 광화문의 모습이에요.


어느새 이제는 분주하고 북적한 광화문이 더 익숙하네요.

다들 함께 힘내요!



빌딩 숲 사이 조용한 타르트 카페


" 커피앳웍스"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