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카페] 신현리의 예쁜 루프탑카페,프로젝트힐사이드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7. 6. 18.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시켜 드릴 장소는 경기도 광주 신현리에에 있는 루프탑 카페입니다.




프로젝트힐사이드 네비에 입력하시고, 근처로 가시면 작은 표지판들이 안내해준답니다.



프로젝트힐사이드는 신현리에 새로생긴 루프탑 카페입니다.

입구에서 보이는 것 처럼 옥상에 캐노피가 펼쳐져 있네요.


광주 신현리에서는 카페인신현리로 갔었는데, 이번에 새로 카페가 생겨서 기대가 됩니다.

(사람이 많지 않을 기대...)




실내는 아주 깔끔하고 세련되게 배치되어 있어요.

천창도 굉장히 높아서 답답하지 않네요. 



이곳도 분명 사람들이 많이 붐비게 될텐데, 그런걸 생각해서 인지 작은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요.

딱딱한 나무의자를 조금 편한히 사용하라고 쿠션도 있네요. 

멋진 배려입니다.






프로젝트힐사이드도 카페인신현리처럼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다양한 종류의 빵은 모두 팔리고 푯말만 남아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일찍와야 겠습니다.

참 커피는 맛있는 프리츠 커피를 사용하네요 :)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벽면에 본 카페를 짓는 과정이 나타나있어요.

직접 건물을 짓는 모습이 멋지네요. 저도 언젠간 이렇게 건물주의 꿈을..쿨럭



이층에도 이렇게 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일층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에요. 좀 더 차분하고 온화한 느낌이 드네요.

야외로 나가보겠습니다.




옥상의 한편에는 이렇게 멋진 정원이 펼쳐져 있어요.

하야안 옥상 바닥이 실내의 인테리어의 연장선의 느낌을 잘 전달해 줍니다. 



저녁공기가 선선해서 밖에서 커피한잔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희는 실내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실내에 사람이 더 적어서 조용하고 편안하네요. :)

음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어요.

프리츠 원두를 사용해서 인지 정말 맛이 좋습니다.




프로젝트힐사이드 카페에는 이렇게 인테리어 식물들이 정말 많아요.

최근에 제주도 여행에서 인테리어 식물과 화분에 눈을 뜨게 되어서 인지 더욱 눈이 가네요.

나중에 제 집에도 이렇게 크고 멋진 관상식물하나 두려고 해요. :)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광주 신현리의 예쁜 루프탑 카페였습니다.



" 신현리의 예쁜 루프탑카페, 프로젝트힐사이드 "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