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소하 디저트카페, '하이파이브 커피웍스'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8. 16. 09:00

본문

반응형

광명의 소하에 있는 예쁜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일종의 메뉴판입니다. 각각의 음료를 간단한 그림으로 표현했는데, 낯선 음료도 어떤 건지 잘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디저트도 같이 파는데, 많이 팔리고 없네요 ㅎㅎ

마지막 남은 라즈베리 번트 케이크 하나 집었습니다.

 

벽면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자리들. 덕분에 자리는 많습니다.

 

저 공기 청정기만 없으면 참 이쁠텐데,,,,,

어디 구석탱이로 옮기던가 시트지를 붙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곳은 빵 만드는 곳
이런 커다란 화분이 있으니 분위기가 확 산다

등받이 있는 의자가 좋아서 이쪽 자리가 더 편했네요.

 

 

커피가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번트케이크도 맛있었어요.

광명 이케아 다녀오는 길에 들른 카페인데, 잘 쉬다 가네요.

 

광명 소하의 디저트카페,

"하이파이브 커피웍스"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