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기반 물반, 필립스 에어플로스(물치실) 개봉 및 리뷰

_제품 리뷰&개봉기

by 하이공도리 2019. 9. 17. 09:00

본문

최근에 스케일링을 받고 플라그 관리를 더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하에 치간 클리너를 알아보던 중에,

필립스 에어로 플로스 할인 이벤트를 해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롯데백화점에서 쿠폰에 청구할인까지 먹이는 10만원대에 구매했네요 (00% 할인 개이득!)

 

이것이 그 유명한 공기반 물반, 필립스 에어플로스 울트라.

구성품은 본체, 헤더 두개,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본체 하단에는 전원버튼 한 개가 있고, 물 분사 횟수를 1번에서 3번까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탱크인데요, 굉장히 작은 크기입니다. 

보통 한번 채우고, 하나의 치아에 3회씩 두 번씩 사용할 경우 두 번 정도 채우면 치아 전체에 사용할 정도의 양입니다.

 

치간 세정 헤더입니다.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충전기는 다른 필립스의 전동칫솔과 혼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유리컵으로 충전하는 제품 제외)

 

 

-- 제품 후기 --

필립스 치간클리너는 다른 제품처럼 연속적으로 물이 나오는 방식이 아니라, 높은 속도의 공기에 소량의 물을 담아 분사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연속적으로 물을 내뿜는 제품보다는 물의 양을 적게 쓰기 때문에 물탱크의 크기가 비약적으로 줄어들어 휴대성이 극대화된 제품입니다.

 

또한 직접 사용해보니, 연속적으로 물이 나오는 제품에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치간 클리닝 기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치아 사이에 남은 이물질, 가령 고춧가루나 고기 찌꺼기 등도 효과적으로 제거가 되었어요.

 

소음은 꽤나 큰 편인데요, 원래 사무실에 가져가서 화장실에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요,, 물을 분사할 때 꽤나 소리가 크더군요 ㅎㅎ

아쉽지만 집에서만 쓰거나 혹은 여행갈때나 챙겨야겠습니다.

 

 

분명 연속적으로 나오는 치간세정기보다는 효과가 약하지만, 특별히 설치할 장소가 필요하지 않고, 또한 휴대하면서 다니기 편한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배터리는 2주간 사용가능하다고 했지만, 실제로 완충 후 하루에 1번 사용 시, 5일 정도밖에 안 가더군요,, 2주 여행에서 충전기 안 가져가서 낭패,,

 

분명한 건 치실보다 효과가 좋은 치간 세정기는 절대로 없습니다. 하지만 치실을 사용하기 귀찮아 안 하는 것보다, 차라리 치간 세정기로 편하게 치아 관리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공기반 물반, 필립스 에어플로스(물 치실) 개봉 및 리뷰' 포스팅 끝!

 

 협찬 따위 없이 나의 자유의지로 내 돈 주고 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