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개봉기 및 사용후기(다이아몬드클린과 비교)

_제품 리뷰&개봉기

by 하이공도리 2019. 8. 10. 09:00

본문

오늘 소개할 제품은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입니다.

 

프로텍티브클린 제품은 필립스에서 최근에 새로 나온 전동칫솔 라인업인데요, 종류는 크게 3종류 있습니다. 1.0, 2.0, 3.0 이렇게 있는데 저는 가장 기본적인 라인인 1.0을 구매했습니다.

정식 모델명은 "Sonicare ProtectiveClean 4300 음파칫솔, HX6802/26" 입니다.

 

지X켓에서 출시기념 특별할인을 해서 쿠폰과 스마일캐시를 동원해서 잽싸게 구매했었습니다. : )

다이아몬드 클린 제품에 비해 3분의1 가격에 구매 성공!ㅎㅎ

 

색상은 3종류가 있어요, 저는 터키블루를 선택했습니다. 각 색상마다 기본 칫솔모가 다른데요, 필립스의 모든 소닉케어 전동칫솔은 모두 호환 가능하니 나중에 원하는 칫솔모로 교체할 수 있어요. 

음파칫솔은 일반 칫솔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양치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플라그(치석)제거나 착색방지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잇몸에 상처가 적어 잇몸건강에도 좋죠.

 

뒷면에는 필립스 프로텍티브클린 1.0 제품에 대한 간략한 기능 설명이 나와있네요.

필립스 프로텍티브클린 1.0 제품은 하나의 버튼으로 2가지 강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압력센서와 교체 알림 기능이 있어서 편리성을 강조되었네요 ㅎㅎ 적당한 양치 시간 조절을 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은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본체, 칫솔모 1,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딱 필요한 것만 깔끔하게 갖추고 있네요.

칫솔모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하나의 버튼만 있습니다. 2.0부터는 두 개의 버튼으로 더 상세한 칫솔 세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사용해보니 하나의 버튼으로 제어하는 두 가지 세기도 사용하는데 부족함 없었습니다.

 

하단에는 이렇게 LED가 있는데요, 하나는 충전 중이거나 막 사용할 때 나오는 LED고, 그 위의 LED는 칫솔모 교체 알림 LED랍니다. 사용량을 체크해서 적당한 칫솔모 교체주기를 알려준다고 해요.

 

충전 거치대에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충전기가 어디에 두어도 괜찮을 만큼 거추장스럽게 크지 않고 콤팩트합니다. 

 

본 제품은 지마켓에서 행사를 할 때 아주 저렴하게 구입을 했는데요, 며칠 써보니 저렴하지만 크게 부족한 느낌은 없었어요.  아쉽게도 본 구성품에 여행용 파우치나 케이스가 없었지만, 다른 여행용 세면백에도 잘 들어가는 사이즈라 여행할 때 들고 다녀도 좋습니다.

 

 


프로텍티브클린 vs 다이아몬드클린 간략 비교

 

저는 기존에 다이아몬드 클린 제품을 쓰고 있었는데, 다이아몬드 클린 제품에 비해 진동 세기가 조금 약하긴 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동모드는 다이몬드클린 제품이 훨씬 상세하고 다양했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기능은 몇 개 없더라고요. 그래서 프로텍티브 클린 제품이 특별히 부족하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그래서 보통 회사에서는 다이아몬드 클린 제품을 사용하고, 본 제품은 자기 전에 가볍게 양치를 한번 더 할 때 사용하니 딱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전동칫솔 개봉기 및 간단한 사용후기였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전동칫솔"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