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플방석' 개봉기 및 두달 쓰고 허리통증 완전히 사라진 후기

_제품 리뷰&개봉기

by 하이공도리 2019. 8. 4. 09:00

본문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퍼플방석' 입니다.

 

퍼플방석은 침구 전문회사 'Purple' 사에서 나온 척추건강 용 특수 방석입니다.

퍼플방석은 허리디스크환자, 치질환자 기타 요통환자를 포함해서 장시간 앉아있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효과를 가져오는 방석으로 유명하답니다.

 

9만원에 육박하는 사악한 가격이지만, 한번 써본사람은 하나같이 '이 방석의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다'라고 할 정도로 기능에 엄청난 만족을 한답니다.

상세 후기는 맨 아래쪽에 이어서 남겨보도록 할게요!

 

https://purple.com/

 

Purple - The World's First Comfort Tech Company Backed by Science

Purple is the best mattress tech advancement in 80 years. Our mattresses and pillows come with free delivery, free returns, and a 100-night trial.

purple.com

 

심플리퍼플 방석

퍼플방석은 두께에 따라 5종류로 나뉘어지는데요, 저는 젤 위에서 두번째 등급인 'Simply Purple' 심플리 퍼플 방석으로 선택했습니다.

가장 윗등급인 로얄퍼플방석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저는 그정도 까지는 필요없을 것 같아서 그 아랫등급으로 샀었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하단에 Try해보라고 구멍이 나있다. 맘껏 Try해보자

굉장히 신기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물보양으로 생긴게 꼭 와플같기도 합니다.

 

 

탄력이 아주 죽여주네잉

두께가 상당합니다. 3cm가 약간 넘습니다.

탄성이 굉장히 강하며, 재질이 고무나 실리콘 같으면서도 아닌듯 합니다.

홈페이지에는 골반에 가해지는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는 특수 폴리머라고 하네요...ㅎㅎ

 

같이 동봉된 제품 설명서 및 커버 씌우는 법 그리고 기타 설명들이 적혀있네요.

 

이제 옷을 입혀봅니다. 이렇게 전용 커버가 함께 오는데,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방석도 물세탁이 가능합니다.

 

 

두꼐가 3cm에 무게가 1.5kg정도인데다가 탄성이 있는녀석이라 옷 하나 입히기 굉장히 어렵습니다.

참 커버는 한쪽면에 도돌도돌한 돌기가 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게 당연히 의자쪽을 향해야 겠죠?

그리고 방석은 잘 보면 한쪽면은 평평하게 커팅된 부분이 있는데, 마찬가지로 그 부분이 의자쪽을 향해야 합니다. ^^

 

잘 확인해보시고, 부디 반대로 넣지 마세요~ㅎㅎ

 

완전한 블랙. 멋지다

옷을 입혀 놓으니 굉장히 멋집니다 ㅎㅎ 

방석치고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라 그런지 이런 커버 하나도 싸구려 재질이 아니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이거는 아까 보여드린 제품 설명서 인데, 하단에 보면 재밌는 내용이 있습니다.

잘 읽어보면 2inch 두께 이상의 방석은 '날계란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다는 내용이네요 ㅎㅎ

2inch 이상의 방석을 사용하면 방석위에 날계란을올려두고 앉아도 달걀이 깨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서 커버는 벗기라네요.ㅎㅎ 아직 실험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달걀이 남는다면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아래가 직접 위 내용을 실험한 영상입니다.

 

잠시 집 의자위에 올려두고 사용해봤는데, 역시 좋네요,,,

사실 이거는 차량에 두려고 산건데, 집에다 두는 용도로 하나 더 사야되나 싶습니다..

회사에 1개 , 차에 1개, 이제 집까지 하면,,..;;;; 내돈,,,

 

후기!!

저는 몇달전까지 회사에서 몇시간만 앉아있어도 허리가 너무 아파서 쪼그려 앉아있거나 일어서있거나 했는데, 이 방석을 쓰고 나서는 놀라울 정도로 허리 통증이 사라졌어요. 진짜 오래앉아 있으면 허리가 너무 뻐근하고 지끈거리며, 허벅지나 골반도 굉장히 아프곤 했는데, 이렇게 방석하나로 고쳐졌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지난달 초과근무를 50시간이나 할 수 있었던건 아마 이 방석 덕분이 아닐까 싶네요.... 참 좋은건지 나쁜건지,,

아무튼 너무나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어서 자동차에도 두려고 하나 더 샀습니다!

 

허리통증이 너무 심하거나,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 장거리 운전을 자주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퍼플방석"  포스팅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