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드블랑 CAFE DE BLANC', 귀여운 소품과 가구로 가득한 광명소하 카페

_감성카페

by 하이공도리 2019. 9. 11. 09:00

본문

반응형

광명 소하동에 있는 카페, 카페 드블랑에 다녀왔습니다.

해가지기 시작할 때 왔는데, 카페에 자리잡고 음료를 주문하니 벌써 밖은 어두워졌네요 :)

 

카페 드블랑은 다양한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라고 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라테 한잔, 그리고 과일이 올라간 오픈 샌드위치 하나 주문했어요.

 

제각기 다르게 생긴 빈티지한 가구들로 가득합니다ㅎㅎ

마치 동화속에 나오는 느낌의 모양이에요.

 

주문한 음료 두 잔과, 오픈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분명 크레마가 가득했는데, 이리저리 사진 몇 번 찍다 보니 금세 사라졌네요..

뜬구름 같은 나의 크레마여,,

어느새 더위는 금방 달아나고, 쌀쌀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슬슬 따뜻한 음료를 주문해도 괜찮을 날씨인 것 같습니다

광명 소하동의 예쁜 카페, '카페 드블랑' 포스팅 끝!

댓글 영역